철권 태그 토너먼트 2 PC 온라인 플레이

철권|2023. 3. 5. 14:11
반응형

컴퓨터로 철권 태그2 온라인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철권8 출시가 언제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옛날 시리즈를 다시하니 이게 또 새롭네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가 스팀으로 출시한 건 아니고 RPCS3 구동으로 온라인이 되서 신기합니다.

예전에 BR을 테스트 빌드로 온라인을 해본 적이 있는데 이제 정식 버전으로 가능하네요.

어지간한 PS3 게임들은 PC로 온라인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 RPCS3

지인 분이 디씨에 올라온 글을 링크 해줘서 보고 따라했더니 잘 되네요.

특이한 점은 1.01 이후에 세이브를 한 번 만들어야 한다는 것.

안그러면 1.03 이후에 DLC 캐릭터들과 추가 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게 귀찮아도 한 번 해줘야 하더라구요.

설치나 세팅도 쉽고 누구나 쉽게 태그2 온라인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 PC 온라인 플레이

PC로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온라인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유저가 없어서 그런지 저는 랭크 매치는 매칭이 안되서 해보질 못했네요.

급이나 단을 단 사람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랭매도 되긴 되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플레이 매치는 가끔 방이 한두개 보이기는 했어요.

통신사 라던가 기타 이유로 렉이 생기기거나 온라인 플레이가 잘 안되는 경우도 있긴 한 것 같은데,

이건 PS3 실기도 마찬가지 였으니 뭐 대충 넘어가고....

아무튼 지인 분들과 플매를 해봤는데 PS3 실기보다 잘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스팀으로 태그1 이라던가 DR, BR, 태그2 등이 고해상도로 출시했으면 좋겠는데 안해줘서 아쉽습니다.

철권8 출시가 언제 될지 모르겠는데 철권7 하도 오래되서 지겨운 상황에 구작을 하니 재미있네요.

아머드 코어 포 앤서 RPCS3 실행

하이퍼드라이브 보드 HYPERDRIVE 인풋렉 0.8ms

무릎 레버 네오 프리미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