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 공식 발표 오피셜

철권|2022. 9. 17. 20:28
반응형

최근에 철권8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카더라가 아니라 오피셜이고 영상 까지 공개했네요.

동영상으로 따로 만든 게 아니라 PS5 실시간 영상이라고 해요.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철권7 너무 오래되서 지겨운데 늦게나마 신작 소식이 너무 반갑네요.

이제 철권7은 1년에서 2년만 더 하면 될 것 같아요.

철권8

철권8 스토리는 진이랑 카즈야의 대결이라는데 뭐 일단 나와봐야 알겠죠?

7은 카즈야랑 헤이랑 뭐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뜬금없이 고우키가 튀어 나왔었습니다.

철권8 에서는 2D 캐릭터가 없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철권 대회를 구경하는데 고우키와 기스가 파이널 판타지 맵에서 싸우는 모습은 보고 싶지 않아요.

 

진 VS 카즈야

철권6 시절부터 우려먹는 것 같은 장면.

맵 효과라던가 튀는 빗물과 몸에 흐르는 빗물이라던지 이펙트 등이 아주 화려합니다.

 

미사마 카즈야

언리얼 엔진5 사용이라던데 그래픽 적인 발전이 대단하네요.

태그2 에서 철권7 넘어갈때도 발전이 많이 있었지만 7과 8의 차이가 더욱 큰 것 같아요.

 

카자마 진

캐릭터가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데빌진이 주 캐릭터라서 진이랑 데빌진이랑 따로 나오길 바랄 뿐입니다.

 

철권8 공식 트레일러 영상 입니다.

아무런 소식이 없었는데 너무 반가운 정보였어요.

다음작에 콜라보 캐릭터 낼 거면 철7 2D 캐릭들 처럼 시스템 특권 있는 거 좀 없애고,

네간 처럼 철권 시스템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무릎 레버 네오 프리미엄

용과 같이 극 클리어 소감

일본 여성 프로게이머 타누카나 망언 퇴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