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머딩거 리메이크 1렙 용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1. 2.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하이머딩거 리메이크 1렙 용 포스팅 입니다.

사실 그동안 하이머딩거는 롤 게임에서 닷지유도 챔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종종 딩거 장인들이 랭크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 하긴 했지만, 정말 극소수지요.

카르마와 함께 하이머딩거는 닷지를 위한 챔피언이라는 오명을 오갠기간 받아왔습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좀 인식이 바뀔 수 있을까요?


이제 딩거는 1레벨부터 Q스킬은 포탑을 여러개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건 둘째치고 이게 정말 큰 변화 같기도 하네요.

근데 리메이크 라고는 해도 챔피언 인게임 외형은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리메이크 하면 항상 외형도 좀 고쳐줬던 것 같은데 말이죠.


Q스킬 H-28G 진화형 포탑

그냥 AP공용룬에 21/9/0 특성에 도란링을 들었을때 입니다.

이제 포탑이 공선도 쏩니다. 궁극기도 합쳐지면 꽤 파워한 모습을 보여줘요.


W스킬인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전에는 뿅 하고 나가는 미사일 이었는데 이제 이펙트도 매우 화려해 졌습니다.

무려 5개 씩이나 나간답니다. 약간 로켓이 벌어졌다가 좁아지면서 나가더군요.

멋진 모습입니다.


E스킬은 CH-2 전자폭풍 수류탄

이거 전에는 실명이었는데 이제 슬로우네요.

투사체 판정도 좀 더 나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근거리 아니면 맞추기가 너무 어려웠지요.


리메이크 이후 화제가 되고 있는 하이머딩거 1렙 용 영상 입니다.

그런데 직접 하려면 보기보다 매우 힘들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공한다면 1레벨부터 아군에게 골드와 경험치를 주는 것이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물론 실패한다면 리스크가 엄청나겠지만요.

그냥 이런게 가능하다 라는 것만 알아두고 재미로 보면 될 것 같네요.

갑자기 누누 15분 솔바론이 생각나는 영상입니다.

하이머딩거 리메이크 1렙 용 포스팅 이었습니다.

제드 장인 영상

▶롤 전적검색 사이트

▶르블랑 장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