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한정판 스킨 재판매 제외품목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1. 4. 16:00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한정판 스킨 재판매 제외품목 소식입니다.

이번에 해로윙 이벤트로 지난 스킨을 재판매 하고 그러고 있지요.

근데 한국 서버에서 2010, 2011 스킨들은 재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에 롤 한정판 스킨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데 연내에 다른 이벤트로 판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외된 품목이 있다고 공식 사이트에서 언급이 있었습니다.


일부 이벤트에 사용된 3가지 LOL 스킨입니다.

프랑켄티버 애니, 나 블리츠 크랭크 아니다, 야옹이 카타리나.

3가지는 제외되고 마녀 니달리는 롤챔스 윈터 개막전 경품으로 제공되고 상점 공개 예정이라고 하는 군요.


나는 캐리다 방송 등에서도 뿌려졌던 야옹이 카타리나

좀 이상한게 라이엇 코리아의 정책이 좀 일관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마녀 니달리나 야옹이나 둘 다 챔피언스 쿠폰으로 뿌렸던 건데 카타리나만 특별취급 이네요.


프랑켄티버 애니 일러스트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하면서 이 스킨 쓰는 사람은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그러고 보면 UFO 코르키랑 고요한 밤 소나는 서버 문제 보상으로 무료지급 했었지요.

근데 기존 보유자들에 대한 보상 같은 건 없이그냥 조용히 지나갔었지요.



나 블리츠 크랭크 아니다 일러스트

아쉽게도 이 3가지는 상점에서 구매하지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근데 라코의 정책이 항상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언제 또 말바꿔서 나와줄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또 서버문제 같은 거 생길때 뿌리려고 남겨두는 걸지도?

롤 한정판 스킨 재판매 제외품목 소식이었습니다.

LOL 해로윙 이벤트

▶롤 와드 제한 예정

▶심해 실론즈 패시브 스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