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규 스킨 팝스타 아리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1. 6.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규 스킨 팝스타 아리 소식입니다.

아리는 한국형 챔피언이고 예쁘고 성능도 준수해서 원래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오는 스킨은 팝스타 아리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레이실 것 같네요.


팝스타 아리 일러스트

아이돌이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러스트도 매우 예쁘게 잘 뽑아주었군요.

LOL 여성 챔프 중에 인기 1, 2위를 다투는 게 괜히 그런 게 아니지요.


제너레이션 아리

리그인벤 에픽작가 팀 파샤 & 굼랏 님의 작품입니다.

정말로 나와줬으면 하는 팬들의 염원이 있었던 작품이지요.


팬아트인 인게임샷 입니다.
정식 스킨은 아닌데 낚여서 기사까지 쓴 기사 분도 있었지요.
지금 봐도 굉장한 퀄리티네요. 소녀시대 팬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아리의 춤은 소녀시대의 안무였지요.


리그 오브 레전드 정식 스킨으로 발매되는 팝스타 아리 인게임샷 입니다.

아무리 봐도 제너레이션 아리의 정식버전으로 보입니다.

언젠가 문워크 탈론도 나와주리라 기대해 봐야 겠네요.

레전더리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스킨으로 보이네요.



팝스타 아리

팝스타 아리의 최신 싱글 ‘매혹’이 무서운 속도로 차트를 석권하며 혼령 질주 세계 투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북돋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거침없는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팝스타 아리가 새로운 춤 동작을 연습하는 모습이

최근 언론에 포착되었으며, 드라마틱한 등장과 퇴장 연출은 물론이고 새로운 파티클 효과와 리듬이 살아있는 현혹의

구슬로 청중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소문입니다. 팝스타 아리의 전설이 전 세계를 뒤흔들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인게임 동영상 입니다.

아직 미완성이라는 말도 있으니 발매되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될지도 모릅니다.

아리가 너프되었다고 하는데 스킨때문에 유저 수가 오히려 늘어날 것 같네요.

롤 신규 스킨 팝스타 아리 소식이었습니다.

LOL 해로윙 이벤트

▶롤 렉 줄이는 법 설정

▶LOL 프로게이머 고전파 페이커 스페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