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2. 4.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정보 입니다.

원래 롤은 무료게임 이지요. 하지만 대부분의 스킨은 유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모 게임회사 와는 달리 밸런스에 전혀 문제를 끼치지 않습니다.

물론 일부 스킨의 경우 스킬이 잘 안보인다는 이유로 대회에서 금지를 하긴 하지만요.

그래도 스탯 자체가 다르다던지 뭔가 과금유저라고 해서 이득을 보는 것은 없어요.

스킨을 구매하는 건 그냥 캐릭터가 마음에 들고 예뻐서 해보고 싶다던지 그런 거겠지요?

기본적으로 있는 클래식을 이용해도 롤 게임 플레이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프로 선수 중에도 스킨을 단 한개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도 있으니까요. (SKT T1 페이커)


팝스타 아리 일러스트

롤 신규 스킨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팝스타 아리 입니다. (그림 누르면 커집니다.)

딱 봐도 소녀시대 같은 느낌의 아이돌 같은 한국형 챔피언 이지요.

가격은 975RP 입니다.

너프되기 전에 출시했으면 더 많이 팔렸을 것 같은데 타이밍이 좀 늦었네요.

그래도 아리는 아직 쓸만하고 팬들도 많아서인지 많이들 사는 것 같습니다.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춤출때도 예쁘고 스킬도 좀 화려합니다.

Q스킬을 쓸때 악보가 펼쳐지는 게 인상적이네요.


지옥의 나서스 일러스트

탑솔 왕귀의 대명사 나서스 레전더리 스킨입니다. (그림 누르면 커집니다.)

가격은 1820RP. 전설급이라 역시 비싸네요.

그래도 그만큼 큰 변화가 있고 정말 멋있습니다.

일러스트도 파워풀해서 보기만 해도 강력해 보이는군요.

무사히 스택을 쌓고 왕귀를 한 지옥의 나서스가 한타에 합류하면 공포스러울 것 같아요.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스피커 생기는 게 재미있네요.

스킬을 쓸 때 이펙트가 매우 화려합니다.

장판이 정말 세보이는데 칼바람에서 AP로 예능하면 이펙트 보고 다들 도망갈지도?

궁극기 사막의 분노를 쓰면 머리가 3개가 되서 켈베로스로 변신도 합니다.

괜히 스킨 이름에 지옥이 들어간 게 아니네요. 전설급 답게 멋진 롤 신규 스킨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겨울 룰루 스킨입니다.

스샷은 인벤 비누씨 님.

룰루도 은근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챔피언인데 다들 지갑을 열 준비를 하고 있겠군요.

라이엇 정책상 이제 한정스킨 같은 건 내놓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니,

느긋하게 세일을 기다려도 될 것 같네요.


꽤나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럼블 신스킨은 잊혀진 건지 나올 생각을 안 하는 군요.

윈터룰루는 아직 PBE에만 나왔기 때문에 정식서버 출시는 오래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은 계속 기존에 한정으로 풀렸던 스킨을 재판매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야옹이 카타리나도 975RP에 판매중 이에요.

이번에 재판매 스킨들을 사지 않으면 앞으로 영영 못살지도 모르겠군요.

전 공격수 이즈리얼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것도 조금 있으면 나오겠지요?


기존 한정스킨도 재판매 하고, 멋진 퀄리티의 새로운 녀석들도 나와주고 있습니다.

전 스킨은 거의 없는 편인데 이런걸 보면 지름신이 강림하긴 하네요.

친구 중에는 실제 게임은 거의 하지도 않으면서, (가끔 AI랑 하긴 하네요.)

각종 스킨은 죄다 구입하는 녀석도 있어요. 지름신은 무섭습니다.

프리시즌 패치 특성 변경

▶신챔프 야스오

▶롤챔스 윈터 프리시즌 버전으로 진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