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일러스트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 1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규 스킨 일러스트 정보입니다.

이제 2014년 되면서 새로운 스킨이 나오는데 영락없는 삼국지 시리즈네요.

기존에 대장군 신짜오, 자르반이 있었는데 그런 부류로 보입니다.

뭐 이미 인게임 화면 등은 공개되었었지요.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 정보 눈맞이와 삼국지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일러스트도 공개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디자이너들 보면 정말 그림 너무 잘 그리는 것 같아요.


달의 여신 다이애나 일러스트 입니다.

그림이 너무 예쁘네요.

클래식이나 암흑 발키리 다이애나에 비교하면 확실히 차별화된 그림이네요.


대장근 트린다미어 일러스트 입니다.

얘는 그냥 대놓고 관우네요.

트린의 패기가 느껴지는 정말 멋진 일러입니다.

스플래시 아트가 날이 갈 수록 멋있어 지는 것 같아요.


화룡검 리븐 일러스트 입니다.

리븐은 스킨 종류가 많은 편인데 또 나왔네요.

신규 스킨이 나오면 귀신같이 너프도 함께 찾아옵니다.

그림은 정말 멋있는데 얼굴이 어째 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이는 인상입니다.


보너스로 LOL 설맞이 축제 로그인 화면 그림입니다.

부채에 신규 스킨의 리븐, 다이애나, 트린다미어가 그려져 있네요.

전 그다지 스킨 구매는 거의 안하는 편인데 스킨 모으시는 분들의 지갑이 다시 열리게 되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 정보 포스팅 이었습니다.

리븐 스킨 추천 정리 인게임

▶매드라이프 블리츠 크랭크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

▶배틀필드4 슈퍼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