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솔리드5 기종별 차이 스크린샷

게임 뉴스|2014. 2. 17. 22:17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의 기종별 차이점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크린샷이 그냥 공식 사이트에 올라왔네요.

언젠가부터 멀티로 발매되는 게임의 경우 차이점을 제작사에서 쉬쉬했었지요.

콜렉터라서 각 기종별로 모두 구매하는 거라면 모를까,

사실 가장 잘 나온 걸로 한 개만 사려는 멀티유저에게는 복불복 이었습니다.

이번에 코나미에서 멀티 유저를 배려하는 건지 그냥 정보를 풀어주고 있네요.


먼저 PS3 스샷입니다.

메기솔5 가 플삼으로도 나온다니 아직 플포가 없는 저로서는 기쁜 소식이기도 합니다.

근데 제대로 하려면 역시 차세대 기종이 좋을 것 같아요.

플레이 스테이션3 버전은 30프레임에 720p 해상도라고 합니다.

해상도는 비정규 업스케일링 이라고 하네요.


PS4 스크린샷 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플포의 경우 60프레임에 1080P 해상도라 질이 훨씬 뛰어나네요.

딱 봐도 선명한게 좋습니다.

프레임도 두 배라서 부드러운 움직임이 기대되는데 아직 플레이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플삼버전 확대입니다.

720p 라서 좀 뭉게진 느낌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PS4 의 경우에는 해상도가 더 높아서 그런지 선명합니다.

뭐 다른 효과도 아무래도 추가되었겠지요.

당연한 거지만 플포가 좋아 보이긴 하네요.


Xbox360 스샷입니다.

플삼과 동일하게 720p 30프레임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보통 멀티로 나오는 게임의 경우 엑박쪽이 조금 더 나은 경우가 많았는데 스샷만 봐서는 잘 모르겠군요.

엑박 삼돌이도 비정규 업스케일링 해상도라고 합니다.


Xbox One 스크린샷 입니다.

삼돌이 보다는 좀 더 퀄리티가 좋아 보이네요.

60프레임이기는 한데 아쉽게도 720P 해상도 입니다.

그래도 정규 해상도라서 플삼이나 360 보다는 선명해요.


삼돌이 확대샷


엑박원 확대샷 입니다.

역시 플삼이나 삼돌이 보다는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플삼용 주간 스샷입니다.

이렇게 보니 메탈기어 솔리드4 에 비하면 그래도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플포입니다.

역시 더 선명하고 쨍한 느낌이 좋네요.


PS3 확대샷 입니다.

해상도가 낮아서 좀 뭉게진 느낌이 있습니다.


플포는 역시 선명한 게 좋네요.


엑박 360입니다.

그냥 플삼이랑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엑박원 입니다.

플삼, 삼돌이 보다는 낫지만 플포보다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360 확대샷


엑박원 확대샷


공개된 스샷만 봤을대는 플삼=삼돌이<엑박원<PS4 이런 것 같네요.

발매 후에 뚜껑을 열어봐야 제대로 알겠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로는 그렇습니다.

멀티유저라면 한 번쯤 둘러보고 어느 버전을 구매할지 정하는 것이 좋겠지요?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 기종별 차이 스크린샷 이었습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점핑 이벤트

▶스타크래프트2 무료화 개시

▶인퍼머스 세컨드 선 스크린샷과 아트워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