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One VS PS4 해상도와 프레임

게임 뉴스|2014. 2. 1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XboxOne VS PS4 해상도와 프레임 소식입니다.

기종싸움 같은 건 좋아하지 않는데 그냥 정보성으로 봐두면 될 것 같네요.

차세대 게임기인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 스테이션4 의 비교입니다.

콘솔 게임기도 이제 역사가 오래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어릴때 해본 재믹스나 패미콤부터 이제 PS4 까지.

기술의 발전은 눈부십니다.

기종싸움 같은 건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새턴VS플스 라던지,

플스2 VS 엑박 일까요? 아니면 이전의 MD랑 SFC 였을지도.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신 게임기 엑스박스 원 입니다.

아무래도 윈도우를 만든 MS의 제품이라 패드가 PC에서도 호환이 잘 되는 게 장점이지요.

엑박 360은 인기 제품이었는데 One의 경우 지금 좀 반응이 좋지 못한 편입니다.


소니의 플레이 스테이션4 입니다.

플스3 시절에 워낙 뻘짓을 많이 해서 그런지 정신을 차린 걸까요?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그다지 할만한 독점 게임은 없어 보이지만요.


엑박원과 플포의 각종 게임들 해상도와 프레임 도표 입니다.

멀티 게임의 경우 위쳐3, 배틀필드4 를 제외하면 플삼의 경우 모두 1080p 해상도를 자랑하네요.

60프레임인 것도 좀 있구요. 고정인지는 모르겠지만.

엑박원의 경우 전체적으로 좀 해상도가 낮은 편입니다.

독점작을 보면 좀 더 차이가 나는게 플포 독점은 모두 1080p 해상도네요.

두 기종을 모두 가지고 계신 멀티유저라면 어느 플랫폼으로 게임을 구매할지 참고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물론 이전 세대의 PS3, Xbox360의 경우 대부분 삼돌이 버전이 더 좋았었어요.

철권처럼 온라인 유저수 때문에 플삼쪽이 선호되는 경우가 있긴 했지만요.

XboxOne VS PS4 해상도와 프레임 정보였습니다.


메탈기어솔리드5 기종별 차이 스크린샷

▶신챔프 공허의 눈 벨코즈

▶철권 시리즈의 역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