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점핑 이벤트

게임 뉴스|2014. 1. 27. 16:00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추억의 국산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점핑 이벤트 소식입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대략 10년 전에 인기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철권태그1 이랑 스타크래프트1 하던 시절에 라그 했던 것 같네요. 2002 월드컵도 있었고.

라그나로크 원작은 만화책 입니다. 작가는 이명진 님.

원작 만화랑은 같은 지명이나 마을 등등이 나오는데 뭐 아주 큰 관련이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악튜러스와 비슷하게 2D 캐릭터와 3D 배경이 짬뽕되어서 신선했었습니다.

라그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었어요.


점핑 이벤트라고 해서 뭔가 하고 있습니다.

전 무슨 점프하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http://ro.gnjoy.com/gate.asp

통합회원에 한해서 점핑 캐릭터를 지급해줍니다.

레벨 70이에요. 1차 잡레벨 50에 2차 전승된 캐릭터를 줍니다.


받고 스탯 좀 찍어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각종 아이템도 점핑 이벤트 덕분에 얻었습니다.

친구가 말해줘서 받아보긴 했는데 아마 게임은 안할 것 같아요.


뭔진 잘 모르겠지만 알베르타 마을의 존다기획사 파견사원이 아이템도 주네요.

추억의 게임을 오래간만에 틀어봤는데 그냥 추억으로 담아두어야 하는 것인지 몰라도 조작이 참 불편합니다.

10년 전에는 (정확히는 좀 더 오래지만) 불편한 거 모르고 했었던 것 같은데 지금하니 답답하네요.

인터페이스도 마찬가지구요.

그래도 별 생각없이 주변에 하는 친구가 있다면 같이 해볼만할 것 같기도 합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점핑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무료화 개시

▶챌린저 리신 센스 플레이 영상

▶삼덕사 303F 레버 조이스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