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1위 Dopa 매드무비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챌린저 1위 Dopa 매드무비 입니다.

천상계의 정점을 찍은 사람이네요. 예전부터 유명했고 방송도 나왔었지요.

흔히 압도갓 이라고 하는 플레이어 입니다.

롤 인구 중에 실론즈가 거의 대부분인데 최상위 티어에 속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잘하는 걸까요?

계정 여러개를 챌린저 찍는 게 가능한 대리기사 중에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Dopa입니다.

그래도 대리는 하지 맙시다.


현재 챌린저 티어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도파.

그러고 보니 저 계정 전적이 그다지 많지 않네요. 포인트는 1022라니 대단합니다.


롤 인벤 Pussy북미 님께서 편집해서 멋진 매드무비를 만드셨어요.

BGM

첫번째곡 - Grabbitz - Handle Yourself

두번째곡 - Juventa - Move Into Light (Ft. Erica Curran) (Koven Remix)


압도=타르=도파

아마추어 1인자 겸 대리의 1인자라고 불리는 도파님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대리랭크를 하도 많이 해서 욕도 많으 먹고 대회 출전 정지도 당했지요.

게다가 본인 명의의 계정은 1000년 정지를 당했다고 하네요.

실력만큼은 그래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초고수 입니다.


도파님 본인은 자신은 라인전은 약하고 로밍과 운영으로 풀어 나간다는 데 딱히 그런 것 같지도 않아요.

현존하는 미드라이너들에게 배움의 대상인 페이커 선수 때문에 그런 말을 한 걸지도 모르겠으나, 그냥 엄청나게 잘하네요.


만약 대리랭크 같은 거 하면서 용돈벌지 않고 그냥 프로선수가 되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꾸준한 대리로 라이엇의 제재를 받았기 때문에 프로로 활동하는 건 불가능 하겠지요.

롤 챌린저 1위 도파 매드무비 였습니다.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롤 동계 올림픽 스포츠 스킨 재판매

▶블레이드 앤 소울 애니화 결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