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넘치는 신개념 바론스틸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재미있는 롤 동영상을 보다가 신기한 게 있네요.

바로 센스 넘치는 신개념 바론스틸 방법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바론. 즉 내셔 남작은 잡는 팀에게 상당한 이득을 가져다 주지요.

글로벌 골드와 경험치, 그리고 좋은 효과가 있는 바론 버프를 선사합니다.

하지만 꽤나 강력해서 나오자마자 잡기에는 좀 힘들어요.

그래서인지 예전에 누누 15분 솔바론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바론 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 정글러의 강타입니다.

막타를 먹기 최고의 소환사 주문이고 이 때문에 정글러의 책임이 막중해져요.


사실 바론이나 용 등에서 강타 싸움은 반반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것 말고도 이즈리얼의 궁이나 럭스궁, 케이틀린Q 라던지 기타 사거리가 좀 긴 스킬로 스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야에 없는데 그냥 제이스가 Q쐈다가 스틸하는 경우도 있고 젤 신기한 건 그레이브즈가 연막 뿌려서 먹은 게 웃겼던 기억이 나네요.

열심히 바론 때리다가 상대팀에게 스틸당하면 역전의 발판을 제공해 주는 것이기도 하고 허탈합니다.

정글러는 역적이 되고 스틸에 성공한 상대방은 영웅이 될 수 있어요.



센스 넘치는 신개념 바론 스틸 영상입니다.

상상도 못했던 방법으로 먹는데 재미있네요.

1. 바론을 치고 있는 상대팀 애니의 티버를 블리츠 크랭크로 당기기.

2. 질리언 폭탄을 티버에게 달아줍니다.

3. 신드라의 스킬로 티버를 바론으로 배달.


바론과 함께 그 와중에 피들도 삭제되네요.

이건 뭐 수류탄을 던지는 느낌.


단일 챔피언 모드에서 볼 수 있었던 피들스틱 무한동력기관.

바론하면 떠오르는 건 이 짤방밖에 없었는데 이제 다른 게 연상되게 생겼습니다.

저런 환상의 팀웤은 마이크 쓰고 하는 팀랭이나 친구팟이 아니면 불가능 하겠지요?

마음이 잘 맞는 사람끼리 재미있는 롤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센스 넘치는 신개념 바론스틸 이었습니다.

3월 5일 수요일 LOL 패치 노트 신챔프 벨코즈 등장

▶스마트폰 듀얼쇼크3 게임패드

▶파이널 판타지 10 리마스터 한글판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