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N 인터넷 이용 SEN Online Store 한국계정 사용가능

기타|2014. 3. 29. 23:45

PSN 인터넷으로 SEN Online Store 한국계정 사용가능 소식입니다.

이제 꼭 PS3, PS4, 비타를 켜지 않고 그냥 컴퓨터로도 쓸 수 있게 되었어요.

외국에서는 전부터 되었던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도 가능해 졌습니다.

PC로 인터넷에 접속해 웹에서 그냥 결제도 하고 이것저것 구매가 가능하지요.

플레이 스테이션 무료 게임도 쉽게 찾아서 다운받을 수 있네요.

구매해서 다운로드 리스트에 올려두면 콘솔 전원 켜면 자동으로 다운이 시작됩니다.

소니가 플포에 집중하는 것 같은데 편리한 게 점점 생겨나는 분위기네요.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소니 코리아는 이런저런 실망스러운 점이 많았지만 점점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 화면입니다.

https://store.sonyentertainmentnetwork.com

위 링크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PSN이 Sony Entertainment Network로 통합이 되어서 이제 SEN이라고 줄여서 부르고 있지요.

PS4, PS3, PS Vita, PSP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어떤 최신 콘텐츠가 있는지도 볼 수 있어서 편리하군요.


지갑 충전 기능이 있네요.

그동안 한국계정은 PSN 카드를 따로 사서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방식이었지요.

이게 꽤나 귀찮고 불편합니다.

외국 계정은 그냥 신용카드로 하면 되는데 말이지요.

어쨌든 웹사이트 서비스도 개편되었으니 한 번 지갑충전을 해볼까요?


결제 방법에 신용카드와 선불카드 사용이 있습니다.

PSN 선불카드를 문상을 이용하면 싸게 살 수는 있지만 몹시 번거로웠어요.


한국 PSN카드충전 싸게 하는 방법


에라이... 안 되네요.

그냥 한국 계정은 계속 PSN카드 불편하게 이용하라는 건가 봅니다.

기기인증 해제도 다른 나라 계정은 웹에서 되는데,

우리나라는 안되요. 오류 발생하고 말이죠.

아쉬운 점인데 소니코리아에서 신경 좀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플삼에서는 컨텐츠 검색 등이 좀 불편한데 컴퓨터로 하니 편하긴 합니다.

한 번 PS3 무료 게임을 검색해보니 DOA5U 진 리 사용권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잘 하지는 않는 게임이지만 그냥 무료길래 받아버렸습니다.

인터넷으로 다운 목록에 올려두고 플삼 켜니까 자동으로 다운로드 시작이 되서 무척 신기했어요.

▶스마트폰 듀얼쇼크3 게임패드

▶삼덕사 307 레버 조이스틱 사용기

▶파이널 판타지10 초회한정 비타 바탕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