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게임 단일 챔피언 미러 모드

리그 오브 레전드|2014. 5. 30. 16:00
반응형

롤 신규 게임 모드가 생겼습니다.

단일 챔피언 미러 모드 입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게 있었지요.

이번에도 기간 한정 모드인데 당분간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겠네요.

그동안 이런 신규 게임 모드로는 1대1 이나 헥사킬, URF 모드 등이 있었지요.

단일 챔피언은 소환사의 협곡 맵에서 있었는데 이번에는 칼바람 나락 입니다.

과거 북미에서 버그로 할 수 있었던 게 정식으로 등장했네요.

LOL 단일 챔피언 미러 모드 기간은 6월 9일 23:59 까지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챔피언 미러 모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켜고 PVP 메뉴를 보면 아래 노란 글씨로 생겨있어요.

물론 커스텀 게임으로도 가능합니다.

눈맞이 축제 아이콘 신규모드 최후의 결전 등장

▶롤 특별 게임 헥사킬모드


하고 싶은 챔피언을 서로 투표해서 그 중에 랜덤으로 뽑아지는 방식이에요.

6명의 과반수 이상이 한 챔피언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그게 골라집니다.

투표가 끝나고 선택이 완료되면 양 팀 10명 모두 같은 챔피언을 사용하게 됩니다.

10명 블리츠나 알리스타, 쓰레쉬, 신드라 같은 거 걸리면 되게 웃길 것 같아요.

언젠가 이거 칼바람 단일 URF 모드 나오면 큰 인기 끌 것 같습니다.

테스트 삼아서 한 판 해보려 했는데 이즈리얼이 걸렸네요.

왠지 아무도 안 쓸 것 같은 광부... 탐험가를 골라보았습니다.


팀 부스트 라고 해서 RP로 사는 것도 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건데 아군 모두에게 게임이 종료된 후 100IP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해당 챔피언에 한해 한정스킨을 제외하고 아무거나 해볼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중복 구매는 안 된다는데 1판만 적용되는 거라서 왠지 아무도 안 살 것 같아요.


로딩 화면 입니다.

위쪽 팀은 아무도 스킨을 고르지 않아서 똑같은 애 5명이 있습니다.

10명이 모두 스킨을 사용하지 않으면 자신의 챔프가 어디있는지 매우 헷갈릴 것 같네요.


인게임 화면 입니다.

까딱 정신줄 놓으면 누가 누군지 정말 구분이 안 가요.

누가 킬을 한 건지 죽은 건지도 잘 모르겠고 즐겜하기 좋네요.



단일 챔피언 미러 모드 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포스터들 입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ONE FOR ALL MIRROR MODE 라고 쓰여져 있네요.

10명 블리츠 크랭크, 티모가 있습니다.

티모 10마리가 버섯 농장 만드는 거 생각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6월 9일 까지 할 수 있으니 그때까지 한 번 즐겨봅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만우절 우르프 URF 모드 게임

▶라이엇 주먹 와드 획득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