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4.8 패치 노트 소라카 너프 룬페이지 세일

리그 오브 레전드|2014. 5. 29. 16:00
반응형

롤 4.8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패치 노트도 공홈에 올라왔네요.

소라카 너프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너프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하는 것 같아요.

그것도 좀 엉뚱한 방향으로 말이죠.

아이템이 문제인데 챔피언을 너프시킨다던지 뭐 그런 경우가 많았었으니까요.

롤 점검도 끝나고 들어가보니 룬페이지 세일로 1+1 행사 중 입니다.

이건 정말 좋은데 이 기회에 룬페이지나 좀 사둬야 겠습니다.


서슬 여왕 리산드라 스킨 발매

픽률은 그다지 높지 않은 것 같은데 어쨌든 리산드라 신스킨 발매 소식입니다.

6월 3일 17시까지만 975RP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 이후에는 1350RP.


룬페이지 이벤트

이건 대박입니다. 룬페이지 한 개 사면 2개를 줘요. RP건 IP건 동일.

6월 12일 17시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기회에 룬페이지 적은 분들은 많이 사두면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저도 룬페이지 11개 였었는데 덕분에 지금 15개로 늘어나 버렸네요.



롤 5월 29일 4.8 패치노트

이번에는 변경점이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소라카 너프 말고는 별로 눈에 들어오는 내용이 없네요.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age=&idx=250155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격과 공포의 소라카 옛날 일러스트

이번 시즌에 소라카로 꿀빨고 계정 몇 개 골드 만들어 놨는데 너프되었네요.

라이엇은 이상하게 다른 건 냅두면서 서포터 챔피언이 라인가는 것을 못마땅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탑이나 미드로 가면 엄청 강력한 라인전을 보여주었었지요.

Q스킬 별부름 데미지 너프. E스킬 적에게 시전시 마나 50 소모가 생겼습니다.

둘 중에 한개만 너프면 이해가 가는데 좀 심했네요.

소라카는 다시 보기 힘들어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꿀빠는 롤 브론즈 탈출 강제 캐리 챔프 추천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브론즈 탈출법 서포터


블리츠 크랭크 버프

Q스킬, R스킬 마나소모량이 줄어들었습니다.

대단한 버프는 아니네요. 이제 아무무나 말파를 더 자주 끌어올 수 있겠군요.

▶LOL 블리츠크랭크 장인 영상

▶매드라이프 블리츠크랭크


말자하 하지 말자하

미드 AP 누커인 말자하도 버프가 되었습니다.

궁극기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줄었어요.

하는 사람만 하는 챔피언인데 기뻐할만한 소식일 수도 있겠네요.

갑자기 공허충에 모든 것을 거는 AD말자하가 갑자기 떠오릅니다.

▶철권 태그2 명탐정 코난 커스터마이즈

▶슈퍼마리오3 5분만에 클리어 엔딩보기 타임어택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