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헬퍼 핵 프로그램 Xzone reactor

리그 오브 레전드|2014. 5. 30. 07:39
반응형

롤 핵 프로그램. 롤헬퍼 Xzone reactor 가 화제입니다.

언제나 솜방망이 처벌만 하는 라이엇 코리아지만 강력하게 대응해 줬으면 좋겠네요.

롤헬퍼는 비인가 불법 프로그램 이므로 사용시 영정 대상입니다.

롤 핵 다운로드 방법은 구매를 하거나 구글링 하면 쉽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거 절대로 쓰지 맙시다.

이번에 일이 크게 벌어져서 다행이기도 합니다.

계속 냅두면 롤 게임 망할 것 같기도 해요. 너도 나도 다 쓸테니까.

옛날부터 롤 핵의 존재는 있었는데 제대로 대응을 안 했던 것 같아요.

시끌시끌 하니 제대로 핵을 막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롤 핵 프로그램 사용은 영구정지를 시켜도 할 말이 없을텐데 말이죠.

MK롤 에서 정글 몬스터 젠시간 알려주는 것 보다 훨씬 밸런스에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

이런 애드온 프로그램은 사라져야 게임이 더 재미있을 거에요.

MMO RPG도 오토 때문에 좀 사그라들었다는 의견도 있지요.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경우에는 서로 실력을 겨루는 게임인데 핵을 쓰면 밸런스가 붕괴됩니다.

롤헬퍼 등을 사용해서 랭크 티어 올리고 랭부심 부려서 얻어지는 것도 없는데 말이에요.


롤 헬퍼 기능

커스텀 스킨 지원,

점화 등의 소환사 주문, 데파 등의 아이템 자동시전.

적 출현시 경고, 논타겟 스킬 자동시전.

상대방의 논타겟 스킬 궤적 보여주기.

원콤 스킬 세팅 등을 지원.

롤헬퍼 Xzone reactor Vip 인지 뭔지 차이점이 있다고는 하는데,

모두 영구정지나 시키면 안 될까요?

롤 핵의 존재는 이전부터 있었지만 이렇게 공공연하게 화제가 된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제대로 조치를 취해서 막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너무 잘하는 사람이 있거나 하면 핵쓴다는 의심을 받을지도?

그러고 보니 예전에는 사람들을 드랍시키는 황당한 핵도 있었지요.

소환사 주문 쿨타임 0으로 만드는 것도 끔찍했지요.

롤 핵 동영상


이딴 걸 돈주고 사서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어요.

다이아1 에도 사용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유저가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보면 누가봐도 핵으로 판단이 되는 수준.

위 스샷을 보면 제라스 궁극기가 아름다운 교집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계같이 오차없이 떨어지네요.

그건아님 님의 정보입니다.

제라스나 카타리나의 경우에 볼 스튜디오(Bol studio) 라는 프로그램 이라고 하네요.

롤헬퍼 이외에도 핵 프로그램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해당 유저가 어느 핵을 썼는지는 불명)

볼 스튜디오 오타 수정했습니다. 뽀글 님 정보 감사드립니다.


카직스가 제라스 궁을 피하기 위해 점프와 은신을 활용합니다.

근데 분명 바닥에 찍혔는데도 불구하고 제라스 궁이 따라가서 히트합니다.

이런 증거자료가 많이 있던데 정말 황당하네요.

궁이 날아가는 도중에 떨어지는 곳 위치가 바뀌기도 하는 군요.


체력이 얼마 남지 않은 상대 카르마에게 궁극기를 2발 맞춥니다.

그리고 나머지 1발은 엉뚱한 데로 쏘네요.


나머지 1발은 바론쪽에 있던 체력이 조금 깎인 쉔에게 날아갑니다.

미드에서 상대 한 명을 잡고 바로 바론쪽에 있는 체력없는 적에게 바로 쏘네요.

맵리딩 속도나 정확도나 어이없긴 합니다.

만약 롤 핵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플레이 한 것이라면 인간의 한계를 돌파한 수준.

간단히 생각하면 페이커 선수를 가지고 놀 정도의 피지컬 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물론 핵써도 페이커 선수한테 이길 것 같지는 않지만요.

▶페이커 솔랭 하이라이트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롤 핵 프로그램 사용시 게임 화면 영상 입니다.

대략 이런 식으로 되나 본데 정말 신기하네요.

이런 거 쓰면서도 랭크 못 올라가는 사람들도 있다던데 그게 더 신기합니다.

위 동영상의 경우에는 핵쓰면서 채팅으로 입까지 터네요...


롤헬퍼 핵 사용자로 의심되는 '무조건제라스미드'의 신드라 플레이 영상 입니다.

볼 스튜디오(Bol studio) 사용일지도 모르겠네요.

야스오의 무빙을 사륜안으로 꿰뚫어 보고 있는 것 같은 논타겟 스킬 적중률을 보여줍니다.

관전 시점이라서 물증은 없고 심증만 있는 상태.

물론 위쪽에 있는 스샷들이 물증이라고 봐도 무방하긴 하지만요.


핵을 쓰면 신드라, 제라스, 카시오페아, 카서스, 카타리나 같은 챔프가 매우 강력해 집니다.

논타겟 스킬을 모두 맞출 수 있고 카타리나는 뭐 자동으로 알아서 다 잡아준다고 하네요.


롤헬퍼 쓴다고 해서 해서 브론즈 현지인이 다이아까지 올라가지는 못할 것 같고,

자신이 속한 티어보다는 확실히 더 올라갈 수는 있겠네요.

하긴 시즌3 실버였던 사람이 핵쓰고 지금 플레티넘이라는 인증글도 있더군요.

생각해 보니까 대리 종자들이 핵까지 쓰면 더 빠르게 올라가겠네요.

지금도 많은 유저들이 핵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빠른 조치가 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롤 핵은 유포자를 법적으로 제재하고 사용자는 계정을 영정시켜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LOL 4.8 패치 노트 소라카 너프 룬페이지 세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