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사막의 황제 아지르 출시

리그 오브 레전드|2014. 9. 18. 15:51
반응형

롤 신챔프 사막의 황제 아지르 출시 소식입니다.

슈리마 이벤트도 하면서 거창하게 시작하더니 이제야 신 챔피언 아지르 출시가 되었네요.

LOL 게임 챔피언 숫자는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지르 출시하면 아리 가격이 내려갈 거라고 하더니 아직 6300으로 그대로네요.(수정 : 인하완료)

리그 오브 레전드 신챔프 아지르는 이제 막 출시해서 당분간 7800ip에 판매됩니다.

언제나 새로운 챔피언이 나오면 당분간 OP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연구해서 꿀을 빱시다.

아지르는 과연 얼마나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사막의 황제 아지르

자르반 4세도 왕같은 이미지인데 아지르도 그런 분위기를 풍깁니다.

이집트 쪽 신같은 느낌도 드네요.

사막의 황제인지 비둘기 황제인지 앞으로 챔프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봐야 진가를 볼 수 있겠습니다.

야스오도 출시 직후에는 야필패라고 놀림받다가 연구되고 OP로 올라섰지요.

롤은 언제나 재평가의 장이니까 두고봅시다.

LOL 야스오 장인 멋진 매드무비

▶라이엇 전경 케일, 아케이드 미스 포츈 PAX 스킨 코드 한국서버 이용불가


9월 24일 17시까지 판매되는 은하계 아지르 세트.

나서스도 은하계 있는데 아지르도 출시되네요.

사막은 물론 우주까지 슈리마의 지배력을 넓히라고 써있네요.

나르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인기가 없었던 건지 이번에 빠르게 신챔프가 나와버렸어요.


가격 정보 입니다.

롤 신챔프 아지르는 975RP 또는 7800ip. 다음주에는

6300ip로 가격 내려갈 거에요.

세트는 1462RP에 판매중 입니다.

덤으로 아리도 가격이 6300에서 4800ip로 가격이 내려갔습니다.


사막의 황제 아지르 챔피언 집중탐구 영상 입니다.

네크로맨서 처럼 무언가 저렇게 소환한다는 게 신선하네요.

말자하의 공허충과는 차별화 되었습니다.

글고보니 패시브에 리신 방호도 타진다고 해요.


은하계 아지르 일러스트 입니다.

얼핏 살빠진 노틸러스 같기도 해요.


은하계 아지르 인게임은 프로토스가 연상됩니다.

왠지 하이템플러 같아서 마음에 들기도 해요.

게다가 이제 계절도 가을입니다. 하늘이 높은 가을은 역시 프로토스의 계절이죠.

아오 신에 대한 정보는 깜깜 무소식인데 뜬금없이 아지르 출시 소식이었습니다.

▶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획득 완료

▶이즈리얼 스킨 추천 인게임 스크린샷 참고

▶재미로 보는 게임 유저 레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