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획득 완료

리그 오브 레전드|2014. 9. 12. 23:23
반응형

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소개 입니다.

저도 슈리마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모두 획득 완료했어요.

편리한 팀구성도 그렇고 이번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이벤트도 마음에 드네요.

기간 한정 모드로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괜찮습니다.

LOL 소환사의 협곡 맵 말고 다른 컨텐츠도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어요.

리그 오브 레전드 초월 모드는 9월 11일~22일 까지 진행됩니다.

그 전에 도전과제를 완료하고 소환사 아이콘 받는법 참고해서 모두 얻어보세요.


이번 슈리마 이벤트에 추가된 소환사 아이콘은 총 5가지 입니다.

받는 법은 1개는 상점 구매, 나머지 4개는 초월 모드 게임을 해야 해요.

얻는 법 조건도 그다지 까다롭지 않은 편이라서 조금 하다보면 다 받을 수 있어요.

예전에 받은 다른 아이콘들도 보이네요.

기간 지나면 영영 얻지 못하는 것들도 있으니 미리미리 획득해 둡시다.


상점에서 팔고 있는 슈리마 문장 아이콘

250RP 또는 1500IP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IP로 구매할 수 있는 건 이벤트 기간 내에만 된다고 하네요.

9월 11일 부터 22일 까지니까 관심 있으시면 그 전에 IP로 사는 게 이득이겠어요.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직스


초월 모드 게임을 해야 합니다.

5승은 해야 하는데 운좋게 시작하자마자 5연승을 했네요.

적 팀이 한 번도 초월체 못 먹게 하는 건 더욱 운이 필요한 것 같아요.

수정의 상처 맵은 해본 적이 손에 꼽는데 뭔가 새로운 느낌입니다.

초월체 제라스도 있고 뭔가 대충대충 즐기면서 하기 괜찮은 기간 한정 모드에요.


롤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 받는 법

슈리마의 휘장 : 1승

슈리마의 검 : 3승

슈리마의 메달 : 5승

완전 초월 아이콘 : 초월 모드에서 적 팀이 1번도 초월체 못 먹게 하고 승리

5승까지는 그냥 하다보면 되는데 완전 초월 아이콘 조건이 약간 까다롭긴 하네요.

최대한 스틸 당하지 않게 주의하면서 하는 방법 밖에 없겠습니다.

http://event.leagueoflegends.co.kr/shurima/

참고로 웹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보상 받기를 반드시 눌러줘야 아이콘 획득이 됩니다.

약간의 팁이라면 역시 꿀챔을 하면 승률이 좀 더 올라갈 것 같네요.

람머스, 카사딘, 니달리, 제드, 리븐, 이즈리얼 등의 기동성이 좋은 챔프.

샤코, 티모의 박스, 버섯을 이용한 거점 점령도 아주 좋습니다. 딩거도 괜찮은 것 같네요.

이즈리얼, 럭스, 제라스를 이용하여 상대 팀의 점령을 글로벌하게 방해.

카직스, 제드, 탈론, 아칼리, 렝가, 트위치 등의 은신이 있는 암살 챔피언도 아주 좋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와드 스킨도 판매중이네요.

사막에 관련된듯한 챔피언들 스킨도 살짝 할인해서 팔고 있으니 상점을 확인해 보세요.

슈리마 이벤트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 초월 모드 소환사 아이콘을 얻어 봅시다.

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롤 드랍 핵 방화벽 튕김 서버 문제 심각하네요

▶LOL 야스오 장인 멋진 매드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