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카타리나 장인 매드무비

반응형

롤 카타리나 장인 영상 소개입니다.

정말 멋진 매드무비에요.

카타리나는 주로 미드로 가는 AP 챔피언 이지요. AD 계수도 있긴 하지만 거의 안씁니다.

초반 약한 라인전을 잘 넘기고 로밍이나 한타에서 킬을 쓸어 담는 챔프입니다.

프로 레벨의 대회에서는 포커싱이 잘 되서 잘 쓰이지 않는다는 것 같네요.

하지만 솔랭에서는 캐리력 좋은 매우 좋은 챔피언인 것 같아요.

LOL 카타리나 장인의 멋진 매드무비를 보면 플레이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악한 칼날 카타리나

녹서스 소속의 카타리나는 가렌이랑 썸씽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요.

롤 간판 여자 챔피언 이기도 합니다.

클라이언트 바뀌기 전에는 게임 틀면 바로 카타리나가 중앙에 있는 일러스트를 볼 수 있었구요.

E스킬 순보라는 아주 좋은 생존기 겸 돌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 죽음의 연꽃은 채널링이라 끊기기 쉽지만 아주 강력한 광역 딜을 발휘해요.

팀원끼리 의사소통이 원할하지 않은 솔랭에서 타이밍 잘 재다가 들어가면 카타 궁도 궁이지만,

포커싱도 잘 안되서인지 펜타킬 하기 좋은 챔피언 이기도 합니다.


한정 스킨도 여러개 있는 챔피언 입니다.

야옹이 카타리는 예전에 나는 캐리다 처음 방송할때 뿌리기도 했었죠.

후에 재판매가 되긴 했었지만 지금은 구매할 수 없는 영정 스킨.

롤 한정판 스킨 재판매 정보


죽음의 종소리 카타리나 스킨도 마찬가지 입니다.

꽤 인기가 좋은 챔프라서 그런지 한정스킨도 여러개네요.


LOL Katarina Montage 카타리나 매드 무비

플레이어는 인천검객 님. 티어는 현재 마스터 티어.

편집은 vaisypice 님 입니다.

장인의 멋진 카타리나 플레이는 말할 것도 없고 편집도 아주 깔끔하고 멋지네요.

눈으로 보고 감탄할 뿐 감히 따라해볼 엄두도 안 납니다.

와드 순보는 너무 빨라서 그냥 점멸이 하나 더 있는 것 같아요.

천상계 카타리나 장인의 플레이를 보니 오래간만에 카타를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직접 하면 실력 트롤이 될 것을 잘 알고 있으므로 철권이나 해야 겠습니다.

PS3 태그2 온라인 데빌진 주황단 뱅퀴셔 달성

▶철권7 캐릭터 클라우디오 컨셉 일러스트 플레이 영상

▶태그2 카자마진 데빌진 콤보 동영상


일러스트가 멋진 총사령관 카타리나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서 눈여겨 보던 스킨입니다.

시즌2 때 카타리나 자주 했었는데 그게 벌써 2년 전이네요.

곧 3년이 되어 가는데 세월이 참 빠릅니다.


제가 유일하게 보유중인 총사령관 카타리나는 인게임이 너무 아쉬워요.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스킨이랑 인게임이 잘 구별이 안 갑니다.

솔랭 깡패라고 불리는 카타리나.

펜타킬을 위해 만들어진 챔피언 이기도 하니 재미있게 플레이해 봅시다.

▶이즈리얼 스킨 추천 인게임 스크린샷 참고

▶LOL 야스오 장인 멋진 매드무비

▶롤 드랍 핵 방화벽 튕김 서버 문제 심각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