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2 카자마진 데빌진 콤보 동영상

철권|2014. 10. 11. 12:29
반응형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카자마 진, 데빌진 콤보 동영상 입니다.

철권3 부터 주인공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카자마 진은 철권 3에서 등장하여 태그1 에서 전성기를 누렸었습니다.

그리고 4에서 풍신류 버렸었고 게임도 망겜.

5에서 데빌진으로 기존 스타일을 가지고 나오고, 노멀진은 또 그대로 가고 그랬네요.

소울 칼리버로 치면 지크프리드와 나이트메어 같은 느낌입니다.

데빌진은 제 주 캐릭터이기도 해서 정감이 가는데 철권7 에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KAZAMA JIN

클릭하면 커집니다. 근육이 엄청나네요.

이런 걸 보면 그래픽 발달이 느껴지기도 해요.

차기작인 철권7 은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어 진다고 하니 인게임에서도 저렇게 보일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철권6 시절의 총수 복장.

코트입은 게 멋있어서 노멀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연습해도 벽서브로 뻥캔전장을 못쓰는 관계로 점점 안하게 되긴 하지만.

이 복장 부활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6시절에 노멀진은 커스터마이즈 따로 안 꾸미고 그냥 2P 디폴트 복장이 진리였어요.


철권 태그2 카자마 진, 데빌진 콤보 동영상 입니다.

둘이 조합 짜면 진빌진 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플레이어는 DIGGS-86 & O.G

제작, 편집은 O.G 님이 하셨습니다.

BGM : Christian Linke - Dominion Music, Nexus Life

콤보는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것도 조금 있고, 동영상용 대박 콤보도 있습니다.

태그2 콤보 영상 보면 참 기상천외해요.

서브 캐릭터를 뒤에 세워놓거나 벽돌리기 라던지 신기합니다.


DEVIL JIN

데빌진이 철권7 에서 등장할지 말지는 아직 모르지만,

꼭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비풍 병신들이 풍류의 깊은 역사를 이해할리 없지

철권 태그2 대전 영상 의문의 일본 풍신류 유저

▶리베리진 환상의 1P 웨이브 동영상

▶철권 콤보 풍신류


이제 태그2 게임도 끝물이 되어 가고 있어서 그런지 별게 다 연구되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밥 더퍼를 이용한 버그 무한 콤보도 그렇고.

하라다 씨는 패치를 통해 고칠 생각도 없는 것 같고 철권7, 섬머 레슨 개발에 몰두 중.

인류의 꿈이 담긴 섬머 레슨이라 그래도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공포를 가르쳐주고 싶다.

언젠가 그렸던 데빌진 팬아트.

풍신류는 참 신기한게 상대할때는 사기같은데 직접 하려면 왜 이렇게 무력한지 모르겠어요.

모든 캐릭터가 그렇게 느껴지긴 하지만 특히 더 심한 것 같네요.

그래도 잘 다루면 재미도 있고 멋있기도 해서 그만둘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철권7 로케테스트 시작 신 캐릭터 시스템

▶유무선 공유기 추천 ipTime N904 plus 구매

▶리신 새로운 기본 일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