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캐릭터 클라우디오 컨셉 일러스트 플레이 영상

철권|2014. 10. 17. 12:05
반응형

철권7 신 캐릭터 클라우디오 컨셉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로케테스트 기간에 플레이 영상도 많이 올라왔었지요.

클라우디오는 젊은 개발자에게 맡겨서 하라다 씨도 잘 모른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인 캐릭터니까 기존에 떡밥 돌던 철권7 아랍인 남캐는 일단 아니겠네요.

철권7 클라우디오는 파란 불꽃 뿜어대면서 싸우는데,

철권6 BR 때쯤 부터인지 리리가 나올 때부터인지 점점 실제 격투기와는 무관한 쪽으로 흘로가는 것 같네요.


클라우디오 컨셉아트 출처는 하라디 씨 트위터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전에 공개된 이미지는 그냥 소울 칼리버 맥시였는데 살짝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이탈리아인 캐릭터이고, BR쯤 부터 존재하던 가문이라는 설정이랍니다.

영화 콘스탄틴의 악마 퇴치 느낌의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철권에 있는 데빌 인자 떡밥이랑 연결시키려는 모양입니다. 어차피 스토리는 별 기대하지 않지만요.

캐릭터 설정이나 기타 모두 젊은 개발자에게 맡겼다고 합니다.

개발팀 내에서 매우 강력한 캐릭터라고 밝혔고,

조절을 하겠지만 개성적인 강캐가 될 것 같다고 하네요.

원래 신캐릭터는 입문자 배려로 좀 커맨드 쉽고 강력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 의도인가 봅니다.

철권6 밥, BR의 라스 처럼 말이지요.

문제는 고수가 하면 더 개같은 캐릭터가 된다는 점인데 잘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Tekken 7 Claudio Game Play

철권7 클라우디오 플레이 영상 입니다.

1분 50초 쯤에 로우 신바운드 기술도 나오네요.

로케 버전이라 용접7 인데 파란 불꽃까지 달고 다니니 더 정신이 없습니다.

모션은 뭔가 라스 느낌도 나고 좀 킹오파 같아요.

레이지 아츠가 가드된 게 좀 아쉬운 영상.


영상 마지막에 레이지 아츠가 나옵니다.

호불호 갈리겠지만 유치한 느낌이 든다는 의견이 많네요.


클라우디오 전신샷

이건 아무리 봐도 솔칼 맥시 같아요. 쌍절곤만 들고 있으면 솔칼 신작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신캐 버프를 받고 나타날 것인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철권7 로케테스트 시작 신 캐릭터 시스템

▶철권 태그2 랭매 중 만난 가장 충격적인 커스터마이즈

▶철권 태그2 대전 영상 의문의 일본 풍신류 유저


PC로도 나온다는 루머가 돌고 있는 철권7.

아케이드로 먼저 출시되고 보나마나 확장팩 나올테고, 그 다음에 콘솔이나 PC로 발매하겠지요?

일단 PS4, XboxOne 으로 출시되는 것은 불보듯 뻔한 일이고 PC는 아직은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스팀 등으로 발매되어 PC로 철권7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하라다 씨는 섬머 레슨 개발도 열심히 하셔야지요.

TEKKEN TEAM 하라다 신작 게임 SUMMER LESSON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태그2 카자마진 데빌진 콤보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