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공식 웹사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1. 7. 16:00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공식 웹사이트가 생겼습니다.

PBE 서버에서는 전부터 테스트를 하고 있었지요.

롤 시즌4 종료 날짜도 얼마 안 남았는데 시즌 끝나고 점차 업데이트 된 협곡을 슬슬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 리메이크가 아니라 업데이트인데 많이 바뀌어서 그런지 자꾸 소환사의 협곡 리메이크라고 하게 되네요.

소환사의 협곡만 몇 년째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것저것 은근히 바뀌어서 계속 인기가 있네요.

시즌 바뀔 때마다 대격변 패치를 하는 것도 있고 대체할만한 인기 게임이 없어서 롤의 수명이 긴 것 같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맵 업데이트 공식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기

웹사이트를 아주 잘 만들었어요. 스크롤의 시간이다! 를 눌러주면 새로운 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소환사의 협곡 오픈 베타가 곧 시작한다는데 정식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그 전에 미리 간접체험 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대략 전체적인 풍경입니다. 도타 유저분들 말로는 그래픽이 좀 도타스럽게 되었다고 하네요.

색감이 기존과 많이 달라졌어요. 시즌1이나 2에 비교하면 지금도 꽤 다르지만,

이번에는 리메이크라고 많이 말할 정도로 그래픽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특히 정글은 정말 정글스럽게 좀 어둡게 고쳐졌습니다.

블루 팀과 퍼플 팀의(이제는 레드팀 일지도.) 색상도 중앙을 기준으로 많이 달라지기도 하구요.

아래쪽 진영은 수풀이 좀 많은데 위쪽은 삭막한 느낌이에요.

다행인 점은 더 좋아보이는 그래픽인데 사양이 오히려 가벼워 졌다고 하니 기대중 입니다.

그래픽은 더 좋아지고 사양이 낮아지는 건 힘든 작업일텐데 대단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환경설정 옵션

▶소환사의 협곡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


해당 사이트에서 보면 각 오브젝트마다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특이한 점은 억제기에 시각적으로 타이머가 생겨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억제기가 언제쯤 재생될지 대강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 밀리는 입장에서 좀 희망이 되겠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맵 리메이크 플레이 영상 입니다. 720P로 봐주세요.

그래픽이 많이 고급스러워 졌어요.

요즘 챔피언들 텍스쳐도 많이 바꾸고 있던데 잘 어울리게 수정하는 중으로 보입니다.

드래곤과 바론 젠될때 모션이 멋져요. 넥서스 터질때도 마찬가지.

오픈베타가 기다려집니다.


바론이 좀 더 괴물스럽게 변했어요.

룰루가 좋아할듯한 보라색이 아주 강조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기존의 내셔 남작은 마스터이와 잭스의 자식이라는 루머도 있었지요.

바론 버프도 바뀐다는데 과연 어느정도로 좋은 버프가 될지 두고봐야 겠습니다.


드래곤도 모양이 변했습니다.

각종 정글몹도 다 변했는데 드래곤은 이제 골드보다 게임 끝날 때까지 스택으로 버프를 줍니다.

시즌4 에서는 서포터들의 대격변 이었다면 시즌5 에서는 정글러 대격변으로 이어지는 것 같네요.

정글은 뭐 시즌마다 제일 많이 변하는 것 같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특히 더 체감이 됩니다.

오브젝트 싸움이 더 치열해질 것 같기도 하고 과연 육식과 초식의 밸런스는 어떻게 될까요?


참고로 맵 가장자리도 볼 수 있습니다.

넘을 수 있는 벽이라던지 게임 내 밸런스 적으로 변경점이 있을지도 중요한 요소.

라이엇 에서는 기존과 비슷하게 하면서 좀 더 직관성을 강조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소환사의 협곡을 즐겨보고 싶으니 앞으로 패치를 기다려 봅시다.

▶목요일 롤점검 완료 4.19 패치 노트

▶LOL 신챔프 칼리스타 스킬 공개 스포트라이트

▶롤 시즌4 종료일 11월 11일 소환사 테두리 아이콘 스킨 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