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4 종료 보상 아이콘 테두리 승리의 모르가나 스킨 지급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1. 11. 11:30
반응형

롤 시즌4 종료 보상 아이콘 테두리 승리의 모르가나 스킨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순차적 지급이라 아직 들어오지 않은 분들 께서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세요.

시즌4 종료일 연장 같은 것은 역시 없었네요. 종료일 연장 없이 이미 끝나고 보상도 지급됐어요.

이번 시즌4 보상 아이콘 지급도 됐고, 모르가나 챔피언과 승리의 스킨, 그리고 와드 스킨도 들어왔나 봅니다.

승리의 모르가나는 평이 매우 좋아요. 퀄리티가 꽤 뛰어납니다.

시즌4 보상 지급이 빨리된 느낌인데 프리시즌 소환사의 맵 업데이트도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롤 시즌4 종료

빼빼로는 관심 없고 왼쪽 위에 지급된 소환사 아이콘이 보이네요.

전 팀랭을 잘 안해서 솔랭 아이콘 1개만 지급이 되었습니다.

근데 얼핏 브론즈 같아서 마음에 안 듭니다. 2014 글씨 박은 것도 좀 그렇구요.

롤 시즌4 보상 아이콘은 전체적으로 색상이 좀 어둡고 탁해 보입니다.

다이아, 마스터, 챌린저 3개만 멋있어 보이던데 어차피 제 실력과 관계 없는 곳의 이야기므로 패스.

롤 시즌4 종료일 11월 11일 소환사 테두리 아이콘 스킨 보상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적용시켜보니 호불호 갈리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뭐 그닥 입니다.

오히려 지난 시즌3 소환사 아이콘이 더 깔끔한 게 마음에 드네요.

많은 사람들이 저 2014 글씨는 왜 넣었냐는 의견이 많은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얼핏보면 브론즈 같네요. 가뜩이나 요새 게임 안해서 진짜 브론즈 실력 됐는데 부들부들.

전 그냥 암살자 아이콘이나 뭐 다른 거 써야겠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승리의 와드 스킨 줬었는데 이번에 팀랭 활성 시키려고 해서 못받았습니다.

나는 친구가 적다.

팀랭 많이 하시는 분들 께서는 어느새 200포인트 다 모아져 있었다고 하는데 부럽네요.

그냥 예전에 공짜로 얻은 주먹 와드나 써야 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드 점수 알아보는 사이트

▶라이엇 주먹 와드 획득

▶시즌4 랭크 보상 승리의 스킨 이미지 공개


골드 이상에게 지급된 승리의 모르가나 스킨.

시즌4 세기말에 보니 골드5 티어가 상위 37% 를 기록하였습니다.

2때는 5% 였는지 10% 미만으로 기억하는데 그만큼 대리도 많고, 티어제 때문에 이렇게 된 것 같네요.

덕분에 승리의 스킨은 플레티넘 이상이나 줘야 하는 게 아니냐는 의견도 많은듯 합니다.

저처럼 일반 게임 위주로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골드 찍기 쉬워져서 좋기는 해요.

이번에도 골드만 찍어놓고 휴면 관리만 대충대충 해서 공짜 스킨 받았습니다.

시즌이 거듭될 수록 골드 수준이 낮아져서 찍기가 쉬워지네요.

3때는 상위 20% 정도였던 것 같고, 이번에는 37%니까 다음 시즌에는 40~50% 까지 올라갈지도?

어떻게 해서든 승급만 하면 강등은 잘 안되는 시스템이라 이런 결과가 나온듯 하기도 합니다.

각종 핵 프로그램이나 대리도 엄청나게 많구요.


인터넷에 돌고 있는 실론즈 헌정 부들부들 모르가나.

저번에도 부들부들 엘리스 있었는데 또 짤방이 만들어 졌네요.

세기말 실버1 에서 골드 승급 실패하신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꿀빠는 롤 브론즈 탈출 강제 캐리 챔프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롤 심해 탈출법


로딩창 화면입니다. 테두리도 잘 나옵니다.

인게임 퀄리티도 꽤 뛰어나요. 이펙트도 많이 변하고.

모르가나를 하지 않는다는 게 함정이지만 칼바람 하다가 걸리면 스킨이나 써봐야 겠습니다.

▶목요일 롤점검 완료 4.19 패치 노트

▶LOL 신챔프 칼리스타 스킬 공개 스포트라이트

▶태그2 마스터컵 한국 우승 결승전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