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무료 스킨 보상 레전더리 획득

리그 오브 레전드|2015. 1. 11. 18:03

LOL 수수께끼 상자 무료 스킨 보상 레전더리 획득 했어요.

롤 이벤트로 요즘 진행중인데 오늘 본계정 접속해보니 레전더리 스킨이 들어와 있네요.

수수께끼 상자 지급 순서가 순차적으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기쁩니다.

지금 롤 계정이 3개 있는데 모두 받았어요.

어지간히 정지 많이 먹은 사람 아니면 모두 받는 분위기니까 아직 못받으신 분들은 지급 차례를 기다려 보세요.

사실 롤 게임 스킨이야 없어도 그만이지만 무료로 받으니 괜히 기분좋긴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 지급

제가 받은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급 스킨은 기상캐스터 잔나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룡검 리븐을 갖고 싶었는데 아무렴 어떻습니까?

1820RP 짜리의 값비싼 스킨인데 앞으로 잔나 하게 되면 꼭 이 스킨을 써봐야 겠어요.

뭐 요새 게임을 거의 안하지만요.

펄스 건 이즈리얼 등을 받으신 분들에 비하면 별 것 아니지만 그래도 운이 좋았네요.

수수께끼 상자 받는 법은 그냥 접속만 하면 되요.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은 그냥 기다리시면 나중에 들어옵니다. 가끔 픽창에서 뜬금포로 받는 경우도.

그런 분들은 없겠지만, 채팅금지나 2주 이상 정지를 당했던 비매너 유저들은 포기하면 됩니다.

이 경우는 전체의 5%도 안된다고 하니 사실 거의 모두에게 퍼주는 이벤트에요.

그 외 지급 조건에 관해서는 어제 포스팅을 하였었습니다.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지급 받았습니다


레전더리 스킨을 공짜로 받고 보니까 잔나 일러스트가 괜히 예뻐보입니다.

요즘은 대회에서도 자주 픽되는 서포터 챔피언이지요.

잘 다루기가 어려운 것 같은데 꽤 괜찮은 녀석인가 봅니다.


보유중 이라고 뜨는 것을 보니 실감이 나네요.

다른 계정도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를 위해서 모두 로그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어떤 스킨이 지급되는지는 가지고 있는 챔피언 중에 완전 랜덤으로 골라지니까 그냥 운입니다.

챔피언십 리븐이나 PAX 트페, 승리의 스킨 시리즈 등은 물론 제외되겠지만요.

챔피언십 리븐 스킨 수수께끼 상자 제외


어제 가장 먼저 받은 부계정에는 은룡검 탈론이 들어왔었죠.

이 스킨은 원래 가지고 있었고 좋아하는 스킨인데 나름 기분 좋은 이벤트 입니다.

왠지 운이 좋은 것 같은데 마지막 남은 부계정도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두근두근.


깊은 숲 애쉬 선물이 들어왔네요.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본계정에 받은 게 이게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부계정에 레전더리 들어왔으면 왠지 억울했을지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킨을 위해 다들 롤 로그인 한 번씩 해보세요.

망가진 외장하드 케이스 교체 수리

▶롤 룬 조합기 삭제 소식

▶PS3 태그2 온라인 20141221 플레이 매치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