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나 테마 스킨 일러스트 스크린샷

리그 오브 레전드|2015. 2. 4. 15:44
반응형

DJ 소나 테마 스킨 일러스트 스크린샷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3번째 테마 스킨이네요.

롤 게임에서 DJ 소나와 펄스 건 이즈리얼, 정령 수호자 우디르 3가지만 테마 스킨입니다.

이번에 일러스트와 인게임 스크린샷, 영상도 공개가 되었어요.

역대 최고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DJ 소나도 많은 판매량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에 뜬금포 너프를 좀 당했던 것 같은데 스킨 출시와 성능은 반비례 한다는 소문도.

소환사 아이콘과 배너도 함께 적용되는데 상당한 퀄리티와 그만큼 비싼 가격입니다.

키네틱

DJ 소나 일러스트는 총 3가지 입니다.

왠지 QWE 스킬에 따라서 이런 컨셉으로 제작한 게 아닐까 싶네요.

음악도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MP3 다운로드도 가능해요.

초월급 스킨이라서 확실히 기본 스킨이나 레전더리와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키네틱 DJ 소나는 인게임에서는 저렇게 보입니다.

이거 정말 아케이드 소나는 쩌리가 되어 버리겠어요.


에테리얼

키네틱과 얼핏 비슷해 보일 수도 있지만 색상이 다르네요.

보라색 빛이 아름답습니다.

일러스트만 봤을때는 큰 차이가 없어 보였는데 인게임은 꽤 차이가 있네요.

이펙트도 멋지고 정말 대단한 퀄리티 입니다.


컨커시브

얘는 빨간색이네요.

헬멧을 쓰고 있어서 얼핏 다펑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럼 정말 잘 그리네요.

정말 역대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스킨 입니다.

너무 멋있네요. 이펙트가 번쩍번쩍 하는 게 굉장합니다.


게임 내에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아군에 DJ 소나 스킨을 사용하는 유저가 있다면 게임 중 화면 좌측 소나 초상화 옆 음표를 누르세요.

음악을 끄고 싶다면 다시 한 번 눌러주시면 됩니다.

DJ 소나 사용자가 채팅창에 /toggle 또는 Ctrl+5 을 입력해주면 각기 다른 모습과 음악을 선택가능.

그야말로 초월급 테마 스킨의 차별성 입니다.

우디르도 각 태세마다 모습이 다르고 이즈리얼을 레벨이 올라가면서 외모가 변했었지요.

정령 수호자 우디르 출시 정보

이즈리얼 스킨 추천 인게임 스크린샷 참고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전체적으로 SF틱한 느낌이고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 DJ 소나 소환사 배너, 아이콘

키네틱 소환사 이이콘과 배너 입니다.

녹색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에테리얼.

보라빛이라 룰루가 좋아하겠습니다.


컨커시브.

얘는 다시 봐도 다펑이 생각납니다.


적용 시에는 이런 식으로 보여질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소개가 되었으니 곧 DJ 소나 출시가 될 것 같은데 소나충 주의보 입니다.


DJ 소나 스킨을 사야 하는 이유.gif

LOL 3번째 테마 스킨 출시는 떡밥만 무성하다가 결국 소나로 결정이 되어 버렸네요.

가격은 3250 RP로 예정되어 있고, 아마 출시 직후에는 세일을 할 것 같습니다.

한정 상품은 아니지만 가격이 워낙 비싸니까 구매의사 있으시면 출시 직후 사시는 것을 추천해요.

테켄 크래쉬 리턴즈 다시보기 전체경기 무릎 배재민 남규리

롤 신챔프 아오신 떡밥

소환사 이름 변경 가격 룬 페이지 세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