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매너 플레이어 보상 무료 490 RP 지급

리그 오브 레전드|2015. 2. 8. 22:32
반응형

롤 매너 플레이어 보상으로 490 RP가 무료로 지급되었습니다.

원래 수수께끼 상자를 줬었었는데 챔피언 수가 부족한 사람을 대상으로 이게 지급되었네요.

최소한 10개 이상의 스킨을 받을 수 있게끔 챔피언을 보유하고 있었어야 했었지요.

이번에 들어온 490 RP는 그 숫자를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매너 플레이어 보상 지급 입니다.

소환사 레벨 5 이상은 그대로 가는 것 같은데 아직 정보가 부족하네요.

안쓰는 부계정에 뜬금없이 490 RP가 생겨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접속해보니 정말 라이엇 포인트 지급이 되어 있네요.

공짜로 RP가 생겨있다니 땡잡았네요.

LOL 보유 챔프가 2개인가 3개 밖에 안되는 계정이라 그런지 수수께끼 상자 사라고 지급해 주었어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RP는 유료결제로 구매하는 건데 무료로 얻어졌습니다.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지급 받았습니다

LOL 무료 스킨 보상 레전더리 획득


어차피 안쓰는 계정이고 공짜로 생긴 RP니까 본계정에 수수께끼 상자나 선물하려고 했는데,

근데 소환사 레벨 15 이상만 가능해서 아직 선물을 할 수가 없네요.

봇전 매크로 돌리는 사람들 많던데 봇전으로 레벨 올리려면 또 그런 사람들 만날 것 같아요.

어차피 지금 10레벨 이므로 시간날때 15까지만 올리고 본계정으로 스킨 선물이나 해봐야 겠어요.

5레벨을 언제 올릴지 까마득 하긴 합니다.

수수께끼로 화룡검 리븐 같은 거 나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요새 게임을 거의 안 하지만;;

롤 프로게이머 1대1 미드 라인전 대결 Korea Solo King Tournament

가성비 좋은 조이스틱 패왕 레볼루션 리뷰

롤 리븐 장인 박스박스 바니걸 코스프레 영상


참고로 북미에서는 라이엇 케일 스킨을 지급해 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레뎃에 한 유저가 증거 스샷을 올린 건데 보유 챔피언은 케일, 우르곳 뿐이네요.


북미는 정말 라이엇 케일 스킨을 주나 봅니다.

우리나라는 올스킨 이거나 챔피언 수가 적은 매너 플레이어들에게 490 RP 지급을 해주고 있어요.

보유 챔프 수가 적은 계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공짜 RP가 들어와 있을 지도 모릅니다.

철권 세계 1위 무릎 하이라이트

재미로 보는 게임 유저 레벨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