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커스터마이즈 코스튬

철권/커스터마이즈|2015. 7. 6. 10:06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진격의 거인 커스터마이즈 코스튬 방법 입니다.

피래미 님께서 요청하셔서 올립니다.

옛날에 다른 곳에 진격의 거인 복장 만드는 방법 올렸던 게 없어져서 다시 올리게 되네요.

당시 애니도 나오고 해서 인기작품 이었었는데 작가가 우익 인증을 하는 바람에 망해버린 느낌이에요.

정떨어져서 사용도 안하는 코스튬이라 잊고 있었네요.

철권7 에서도 코스튬 다양하게 됐음 좋겠어요.

철권의 준 카자마로 만든 미카사 아커만 입니다. 일명 복근녀.

애니는 퀄리티가 훌륭했던 기억이 나는데 초반만 봐서 잘 모르겠고,

만화책은 초반에 신선한 설정이라 재미있게 봤었는데 안보게 되네요.

철권 태그2 진격의 거인 복장 만드는 방법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영상 녹화를 오래간만에 하는데 이제 보니 음질이 뭔가 좀 이상하네요.

720p 로 보시면 화질은 알아보는데 문제는 없을 겁니다.

별다른 건 없고 쌍절곤이나 유리검 같은 건 취향데로 없애거나 교체해도 상관 없습니다.

프린트 커스터마이즈가 좀 많이 귀찮아요.

프린트가 다른 건 찾기 쉬운데 등에 마크가 어디있는지 잘 안보이므로 따로 표시해 둡니다.

1번 카테고리 아래 쪽에 있어요. 이것 역시 마음에 드는 다른 마크로 대체해도 상관 없습니다.

어차피 인게임에서 움직이는데 별로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모양만 비슷하면 됐죠.

요건 아스카로 만들어본 먹방녀.

어차피 캐릭터들 복장이 다 그게 그거니까 색상만 비슷하게 꾸미고 우기면 됩니다.

헤어 스타일을 포니 테일로 해주세요. 앞머리는 7:3 가르마, 옆에는 은근한 구레나룻 일 겁니다.

상의는 조끼 스타일.

다른 캐릭터들도 꾸며볼 거라면 적당히 하면 되요.

남자 캐릭터는 상의 프린트 흰색을 좀 누렇게 해주면 되구요.

바지는 레더 팬츠.

가장 중요한 원시육 입니다.

감자가 있었으면 원작 재현이 잘 되었을 것 같지만 고기도 나쁘지 않지요.

이렇게 보니 아스카 기본 자세가 손을 펼치고 있어서 마술쇼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제 철권7 으로 테켄 크래쉬 대회도 열리고 있는데 철권7 콘솔판이나 빨리 나오면 좋겠습니다.

테켄 크래쉬 철권7 대회 방송 예정

포탈 노래가 유명한 명작 퍼즐 게임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