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미시마 카즈미 소개

철권|2015. 6. 8. 15:41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소개 영상 입니다.

신 캐릭터로 이번에 보스로 나오는데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일본에는 이미 나왔으니 한국 서버에도 곧 등장하겠지요.

철권 시리즈에 개근한 헤이하치 미시마의 아내이자 카즈야의 어머니.

철권7 에서 첫 등장인데 보스로 나오는데 진파치나 아자젤과 달리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모션이 좀 애매해 보이는데 성능은 과연?

철권7 미시마 카즈미

데빌 인자가 카즈미한테 있던 거니 뭐니 스토리상 떡밥은 있어 보입니다만,

어차피 철권 스토리는 막장이므로 신경쓰지 맙시다.

보스 스테이지에서는 변신한 모습도 나오는데 이것도 플레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일본 풍의 느낌이 강한 캐릭터 디자인 입니다.

창 같은 거 들고 있으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캐릭터 성능이야 프레임표 나오고 연구도 되고 패턴 나오고 하면서 판가름 나겠지요.


카즈미 소개 영상 입니다.

난데없이 호랑이를 자꾸 소환하네요. 기상킥 딜캐가 좀 강력해 보입니다. 기상어퍼도 있고.

사가트도 울고 갈 진정한 타이거 어퍼컷도 보여주네요.

예뻐서 아줌마도 아니고 할머니 너무 좋아를 외치는 유저도 있는 상황.


어흥

철권 시리즈가 계속 될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헤이하치 죽었다 부활하는 스토리 나오면,

쿠마를 소환하지는 않을까 하는 망상도 드네요.

신캐릭터 죠시 리잘, 데빌진 영상 스크린샷 공개

GTA5 PC 저사양 도전기


DOA가 마리로즈 때문에 잘 팔리는 거에 자극을 받은 것인지,

아니면 반다이남코의 압박인지 이번 철권7 신캐릭터는 여자 캐릭터가 좀 많은 것 같네요.

럭키 클로에는 덕심 자극보다는 거부감이 더 많은 것 같지만 조시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은 것 같고,

어쨌거나 게임만 재미있게 잘 완성되고 리그가 활성화되어 e스포츠로도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폴아웃4 트레일러 티저 공개 출시일 루머

탑 AP 샤코 장인 pink ward 플레이 영상

별 수호자 럭스 세일 인게임 스크린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