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공개

게임 뉴스|2015. 9. 14. 12:17
반응형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공개가 되었습니다.

공허의 유산 발매일도 함께 나와주네요.

2015년은 대작들이 많이 나와서 게임계가 풍년이군요.

스타1 은 우라나라에서 정말 국민게임이었고, 스타2 는 그렇게 인기가 많지는 않지요.

그래도 싱글만 해도 정말 재미있고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스타 배틀넷은 초보 입장에서는 진입장벽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다들 너무 잘해서. 철권도 그렇고.

스타1 시절에 주로 하던 종족이 프로토스라서 이번 공허의 유산은 기대가 됩니다.

저그는 왠지 어려워서 못했고 플토랑 테란만 종종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스타는 평균 실력이 너무 높아서 대인전은 엄두도 못냈었어요. 가끔 팀전이나 할까말까.

게임이 오래되면 유저 실력이 올라가서 그런지 철권이나 스타 같은 건 정말 엄청난 것 같아요.

롤도 이제 평균적으로 점점 잘해지는 것 같기도 한데 유저가 많고 랭크가 나뉘어 있어서 그런지,

롤은 아직 초보자 분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스타크래프트II 공허의 유산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입니다.

고화질로 봐주세요.

영상이 진짜 멋있습니다. 울트라와 아칸의 위엄이 엄청나네요.

스타1 시절에도 업그레이드 안하고 근접에서 컨트롤 없이 싸우면 아칸 최강이라고 들었는데,

이번에는 자폭 능력도 생기는 건지 그냥 연출인지 하여튼 멋있습니다.

마지막에 차원관문이 대박이네요. 하드코어 질럿러쉬.

이렇게 보니 영화 포스터 같기도 합니다.

공허의 유산도 내년에 만원에 세일해서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사긴 사야 겠습니다.

근데 제라툴이 주인공이 될 줄 알았는데 아르타니스 라는 게 좀 의외기도.

전 스타크래프트는 이제 싱글이나 하는 수준이지만 무척 좋아했던 게임이고,

스타리그, 프로리그의 추억이 있어서 종종 해보고 싶어집니다.

공허의 유산 발매일은 2015년 11월 10일 입니다.

폴아웃4 는 한글이 아니므로 일단 제쳐두고,

위쳐3 확장팩과 언젠가 풀릴 아캄나이트. 12월에는 메탈기어 솔리드5 한글판이나 해야 겠네요.

가장 기다리고 있는 건 철권7 콘솔판인데 제일 중요한 건 아직 소식이 없군요.

철권 리리 티파 코스튬 만들기

프로젝트 스킨 출시 상점 구매 가능

테켄 크래쉬 결승 다시보기 무릎 레저렉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