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실사 그래픽 모드 패치

게임 뉴스|2015. 8. 27. 12:31

GTA5 실사 모드가 개발되었나 봅니다.

그래픽 패치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PC판 입니다.

GTA4 때도 있었는데 역시 GTA5 에서도 실사 패치 같은 게 만들어지나 보네요.

사양을 얼마나 많이 잡아먹을지 관심이 쏠리는 군요.

GTX 970 단일로 풀옵하면 60프레임 유지 못하던데 이런 엄청난 그래픽을 사용하면 과연 얼마나 프레임이 나와줄지 궁금하네요.

제작자는 Martin Bergman.

아직 공개가 되지는 않았고 몇몇 스크린 샷과 플레이 영상만 나왔습니다.

http://www.pcgamer.com/gta-5-graphics-mod-looks-exceptional/

순정 GTA5 에 비하면 그패픽 차이가 굉장히 심해요.

전체적으로 좀 어두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픽 정말 좋긴 좋네요.

Shader 조정, ENB series 적용, 간단한 트윅과 몇몇의 톤매핑 조정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질감이 매우 사실적이네요.

바닥에 물이 고인 것인지 굉장히 리얼합니다.

실제 플레이시 10~40 프레임 저하가 있을 거라는 말이 있네요.

10프레임이면 괜찮은데 40프레임이면 차이가 크긴 크겠습니다.

일단 나와봐야 알겠지만요.

GTA5 실사 패치 모드 적용 플레이 영상 입니다.

동영상이 좀 끊기는데 노트북으로 돌리고 레코딩 과정 거쳐서 그렇다고 해요.

노트북 사양이 어느정도 될지는 몰라도 대충 말만 들어서는 생각보다 사양이 낮은 것 같기도?

스샷 보다 영상에서 정말 리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 지도 표시가 없었다면 그냥 실사로 생각했을 수도 있겠어요.

저사양으로 돌렸던 순정 GTA5 와 그래픽을 비교해보니 완전 다른 게임이네요.

GTA5 PC 저사양 도전기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이보다 더 좋은 모드들도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GTA5 PC판은 사놓고 어차피 플삼으로 엔딩도 봐서 PC판은 가끔씩 하느라 아직 엔딩도 안 봤는데,

이걸 보니 다시 해보고 싶어지네요.

회색 워윅 무료 지급 LOL PC방 161주 연속 1위

테켄 크래쉬 8강 B조 다시보기

백투더퓨처 명작 영화를 게임으로 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