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 소식

게임 뉴스|2013. 6. 11. 0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메탈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게임 시리즈인데 5가 나온다니 기대가 안 될 수가 없네요.

4에서 사실상 스토리는 완결이 되었지만, 과거의 이야기가 나오고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빅보스'가 주인공으로 나온다니 미치겠습니다. 코지마 감독의 다른 시리즈를 보고 싶은 마음도 크지만 메탈기어 솔리드5 를 볼 수 있다면 우려먹기건 아니건 다 상관없고 환영합니다.



스네이크 - 빅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탈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은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 게임이 될 거라고 합니다.

게임 시대 배경은 피스워커 ~ 메탈기어 사이의 스토리 입니다.

이쯤되면 히데오 코지마 감독은 일본 게임계의 희망이 되어 가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PC로도 발매해주면 정말 좋겠지만 이상할 정도로 PC로 게임 안내는 일본 시장을 보면 콘솔로만 나올 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얼마나 스네이크가 개고생을 할지 벌써부터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메탈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 소개 영상입니다.

자막은 리얼보이 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영문판 스네이크의 성우가 바뀌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오랜 시간 스네이크의 영어 목소리를 담당했던 데이비드 헤이터는 매우 씁쓸할 것 같네요.






E3 에 공개된 메탈기어 솔리드5 팬텀페인 영상입니다. 출처는 루리웹.
PS3 와 XBOX 360으로 발매 예정인데... 이런 그래픽이 가능할지는 믿기지가 않네요.

XBOX 라고 쓰여 있기는 합니다만 차세대기인 XBOX ONE으로 돌린 건지 360으로 돌린 건지 등은 알 수가 없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오셀롯의 멋진 모습이 나와서 무척 기대가 되네요. 좋은 센스다.

3의 오셀롯은 아직 햇방아리였고, 1부터는 할아버지라서 안타까웠지요.

무척 기대가 되는 게임인데 어서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고 빨리 발매가 되면 좋겠네요.

물론 가장 바라는 건 한글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