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진 잔혹극의 거장 스킬 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2016. 1. 13. 12:23

롤 신챔프 진 입니다.

잔혹극의 거장 이네요. 제대로 공개되기 전에 데드아이 라고 떡밥이 많았지요.

이번 롤 신챔프 진은 원거리 딜러 입니다.

일단은 나와봐야 원딜로 주로 쓰일지 다른 곳으로도 쓰일지는 두고봐야 알겠지요.

탑 퀸이나 정글 그브가 흥하는 것 처럼 말이지요.

신챔이 등장하면 언제나 긴장하고 필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롤 시즌6 시작할때 쯤이면 좀 안정될까 싶네요.

롤 신챔프 잔혹극의 거장 진

그동안 떡밥 때문에 데드아이 라고 했었는데 공식적인 이름은 진 입니다.

오래간만에 괴짜가족이 다시 보고 싶어지는 이름이네요.

카자마 진이나 데빌 진보다는 어째 괴짜가족이 먼저 생각나는 군요.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어떻게 생진지도 볼 수 있고 각종 스킬샷이 찍혀있네요. 역시나 클릭하면 커집니다.

떡밥을 보면 스토리상 소나, 제드, 가렌, 바이와 엮이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롤 스토리 따위야 아무래도 상관없죠. 언제나 뒤집어 엎기도 하고 그보다 성능이 문제니까.

아래는 이번 롤 신챔프 진 스킬 소개 영상 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속삭임

진이 사용하는 총, '속삭임'에는 네 발의 총탄이 들어갑니다. 마지막 한 발엔 항상 치명타가 발동해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비해를 입힙니다. 네 발을 쏜 후엔 잠시 동안 재장전해야 합니다.

진의 치명타는 보통 기본 공격보다 작은 피해를 입히며, 진의 실제 공격 속도는 공격 속도 능력치에 비례해 상승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이템과 룬으로 얻는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에 따라 진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치명타가 발동되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크게 상승합니다.


Q: 춤추는 유탄

근처의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여 폭탄을 던집니다. 폭탄은 대상에게 적중한 후 근처의 적에게 최대 네 번까지 튕겨 날아갑니다. 춤추는 유탄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그 후 반사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살상연희

지속 효과: 진의 기본 공격이나 강제 관람 스킬에 적중당하거나 아군의 공격에 피해를 입은 적은 몇 초 동안 표식이 생깁니다.

사용 효과: 진이 지정한 방향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하여 탄환 궤적상의 모든 적 미니언과 처음으로 적중하는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이미 표식이 있다면 잠깐 동안 속박되며 이때 진의 이동 속도가 순간 크게 증가합니다.


E: 강제 관람

진이 지면에 발동 시간이 지나면 보이지 않게 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적 챔피언이 그 위를 지나면 발동하여, 대상을 드러내고 살상연희 표식을 적용하며 넓은 둔화 영역을 생성합니다. 또한, 잠시 후 덫이 폭발하여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R: 커튼 콜

진이 무기를 완전한 상태로 조립한 후 대상 방향을 조준하며, 넓은 범위 안의 표식이 있는 대상을 모두 드러냅니다. 그 후, 처음으로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는 탄환을 네 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커튼 콜의 마지막 네 번째 공격은 피해량이 크게 증가하며,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챔피언 공개 페이지에서 빠진 내용.

죽음의 아름다움 - 적을 쓰러트리면 시체에 꽃을 피워서 근처에 있는 적들에게 슬로우를 걸고 이후 폭발 데미지가 가해집니다.

 소나  제드  가렌  바이

그동안 떡밥으로 돌던 이미지들 입니다.

적을 쓰러뜨리면 꽃을 피우는 것 때문에 이런 거 만들었나 싶네요.

데드아이는 아니고 진 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신 챔피언인데 언제 나올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진 스킬을 보면 얼핏 미포, 케이틀린, 그레이브즈를 합친 느낌이에요.

4타는 무조건 치명타가 터지고 퍼뎀을 입히므로 매우 강력하겠습니다.

라인전에서 4타는 맞지 않게 잘 사려야 겠어요.

신챔프 출시일은 아직 모르지만 나중에 나오면 해봅시다.

철권7 FR 링 샤오유 팬아트

루이비통 모델 파이널 판타지 13 라이트닝

언차티드 1 엘도라도의 보물 타임어택 슈퍼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