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 황금 무기 구입하였습니다

오버워치|2016. 8. 22. 09:18

오버워치 겐지 황금 무기 구입하였습니다.

황금 무기는 경쟁전 300승을 달성하면 구입할 수 있지요.

시즌1 경쟁전에서 300승은 하기 힘들 것 같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다행히 시즌 종료 보상으로 각 점수별로 경쟁전 포인트를 주는 것 때문에 힘들게 얻었네요.

심해에서 어떻게 50점까지 올리고 덕분에 60 포인트 얻어서 겐지 황금 무기를 사게 되었습니다.

종료일까지 점수 맞춰서 승수 챙기느라 무척 힘들었어요.

황금무기는 외형만 변하고 능력치는 똑같습니다.

그냥 자기만족으로 갖는 거지요.

300승은 실력으로도 시간으로도 달성하기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보상이 후해서 얻게 되었군요.

승률도 낮고 시간도 없어서 근성으로 종료 직전에 하루에 9승씩 채워나갔는데 너무 어려웠네요.

처음에 경쟁전 배치 후 30점대 심해에서 시작하고 29인가 30까지 떨어졌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까 50점 까지 올려봤었네요. 종료 시점에는 강등되서 45점 쯤에서 끝났습니다.

FPS 게임을 워낙 못해서 20점 대로 떨어지지나 않으면 다행이라 생각했었어요.

목표였던 50도 찍어보고 황금무기도 사서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1 목표는 모두 달성했네요.

겐지 황금 무기는 영웅 갤러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표창이랑 용검이 황금으로 변해요.

칼자루도 금색이고 칼집도 좀 모양이 변합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보이지 않는 근접 공격이나 튕기기 쓸때 보이는 짧은 칼도 황금이 되요.

황금 무기 하나만 사면 3가지 모두 금색이 된답니다.

사실 빠른대전까지 하면 제일 많이 한 영웅이 디바라서 디바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황금무기가 디바는 메카랑 송하나 2개고 겐지는 표창, 용검, 단검 3가지라서 겐지를 사게 되었네요.

디바는 뭐 시즌2나 시즌3 에서 사면 되겠거니 하고 있습니다.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1인칭 시점에서 이렇게 황금표창 3개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빛이 반사될 때마다 광원이라고 해야할지 광택이 좀 달라져요.

근접 공격이나 튕기기 사용시 볼 수 있는 단검입니다.

소태도인지 뭔지 뭐 용어가 있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군요.

궁극기 용검을 사용하면 이렇게 황금칼을 꺼내듭니다.

니혼 겐지 스킨이라던지 각종 다른 스킨을 사용했을때 보이는 칼도 전체적으로 금색이 되요.

사놓고 보니 인게임에서 남들 보기에 엄청 티가 나는 황금 무기는 아닌 것 같네요.

역시 가장 티가 나는 황금무기는 라인하르트 인 것 같습니다.

겐지 황금무기를 사놓고 보니 테스트 서버에서 겐지 너프 소식이 들려와서 슬프네요.

사실 너무 OP긴 했어요. 용검이랑 질풍참 초기화가 사기적이라 생각했는데,

용검 외에 평타 캔슬이나 3단 점프 등등 여러가지 너프된 것 같군요.

맥크리 처럼 다시 살짝 버프를 시켜줄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어찌될지는 지켜봐야 겠지요.

경쟁전 시즌1 종료 8월 18일

오버워치 리우 올림픽 일정 이벤트

archon Type Aluke PRO 87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사용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