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7 블랙 저렴하게 구매 후기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하였습니다.
소니 액션캠 이라던가 고프로 히어로8 제품도 눈에 들어오긴 했는데 8은 아직 비싸기도 하고,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눈팅하다가 그냥 고프로 구매를 해버렸네요.
고프로 악세사리도 이것저것 좀 챙겼고 액션캠이 생겼으니 영상 찍기 좀 편리해 졌습니다.
아무래도 핸드폰 촬영이나 DSLR 보다는 액션캠 만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대충 구매한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입니다.
구입하고 아직 뭐가 뭔지 모르기 때문에 그냥 맨땅에 헤딩하기로 이것저것 건드려 보고 있네요.
당연한 거지만 제품을 제공받은 게 아니라 돈주고 산 겁니다.
누가 제품 제공 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품을 제공 받은 게 아니기 때문에 그냥 대놓고 솔직하게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4K 영상 촬영하려면 삼성 EVO 메모리가 좋다고 하네요.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256g EVO Plus 특가 구매
예전에 특가로 구매했던 256기가 EVO Plus 메모리를 사용할 때가 됐군요.
사실 노트북에 넣고 썼었는데 이제 걍 고프로 용으로 써야겠습니다.
배터리는 하나밖에 없는데 고프로 배터리가 생각보다 금방 다는 것 같아요.
오래 촬영할 거라면 보조배터리를 그냥 연결해서 사용하는 쪽으로 활용해야 겠습니다.
애초에 크기가 작다보니 액정도 작은데 뭐 그럭저럭 터치로 사용할만 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사용하거나 그럴 수도 있지만 조금 만져보니 음성 제어가 생각 이상으로 편리하더군요.
고프로 촬영시작, 고프로 촬영정지 라고 말만 하면 되니까 정말 좋습니다.
문제는 제 발음이 나빠서인지 다른 건 괜찮은데 고프로 끄기 라고 외쳐도 이 녀석이 잘 안꺼지네요...
전원 내리는 거 외에는 말귀를 잘 알아듣고 있어요.
고프로 짐벌은 아니고 삼각대 겸 셀카봉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3way 그립입니다.
호환 악세사리가 정품이랑 큰 차이가 없던데 이건 정품이네요.
위쪽 케이스는 짝퉁.
정품도 있기는 한데 장롱에 넣어 버렸습니다...
고프로 8부터는 마운트를 위해서 케이스 씌울 필요가 없던데 슬프게도 제가 산 저렴한 제품은 고프로7 입니다.
여기저기 악세사리와 결합해서 사용하려면 결국 케이스를 사용해야 해요.
고프로 정품 케이스가 불편한 게 장착한 상태로 사이드 도어를 열 수가 없습니다. 짝퉁은 가능.
대신 호환 케이스는 터치액정 배젤이 너무 두꺼워서 좀 불편한 단점이 있어요.
고프로 사이드도어 분리가 됩니다.
충전을 하면서 정품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사이드도어를 빼놓고 쓰면 되긴 됩니다.
사이드 도어를 열고 닫을 수 있는 호환 케이스를 사용하던가 그냥 뺴놓고 써야 하는 정품을 쓰던가 이지걸리네요.
이제 막 구매해서 기능도 제대로 모르는데 시간 날 때마다 이리저리 가지고 놀아봐야 겠습니다.
다행히 영상도 잘 찍히고 화질도 아주 좋고 손떨림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야간 촬영하기에는 좀 부적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