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설맞이축제 신스킨 아이콘

리그 오브 레전드|2014. 1. 30. 0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및 아이콘 소식입니다.

이제 음력으로 새해가 되면서 그에 맞춘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전부터 정보가 공개 되었던 롤 삼국지 스킨 시리즈의 새로운 녀석들도 발매하였습니다.

대장군 신짜오와 자르반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스킨 퀄리티도 상당하고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도 멋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과 신 아이콘을 살펴봅시다.


2014 설맞치 축제 3인방 입니다.

리븐, 다이애나, 트린다미어가 그 주인공 이에요.

트린은 아무리 봐도 그냥 관우네요.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일러스트 정보


상점에서는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세일도 하고 있습니다.

용띠 세트가 저랬었는지는 지금 알았네요.


올해 새로 나온 삼국지 스킨입니다.

가격은 모두 975RP 에 판매중 이에요. 다이애나 일러스트가 예쁘네요.

사람들 반응은 다이애나는 인게임이 아쉽고 리븐은 일러, 트린은 챔프가 별로라는 평이 좀 있습니다.


와드 스킨도 덩달아 새로 나왔습니다.

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새로 등장한 소환사 아이콘들 입니다.

저도 어찌어찌 4개 모두 받았네요. 조건 맞춰도 좀 기다려야 아이콘 지급되기도 해요.

설맞이 축제 아이콘 획득 방법

친구와 함께 도미니언 or 뒤틀린숲 2판 - 달의 여신 다이애나 아이콘

친구와 함께 소환사의 협곡 2판 - 대장군 트린다미어 아이콘

친구와 함께 칼바람 나락 2판 - 화룡검 리븐 아이콘

6판 중 1번이라도 이기면 말띠 해 아이콘을 얻습니다. 설마 6연패를 하겠어요?

※듀오는 2명부터 5명까지 제한 없습니다.

아이콘 획득 조건이 RP가 필요 없는 대신에 친구가 필요하네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모드의 게임들을 즐겜하다보면 저절로 얻어질 것 같아요.

도미니언과 뒤틀린숲이 큐가 잘 안잡히는게 좀 문제긴 하지만요.

개인적으로는 다이애나 소환사 아이콘이 좀 예쁜 것 같네요.

그 외에는 투표를 통해 얻어지는 게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해 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대한 선택 메뉴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설맞이 축제 기간은 1월 29일~2월 12일 까지 입니다.

롤 신스킨과 아이콘 소식이었습니다.

LOL 4.1 패치노트

▶챌린저 리신 센스 플레이 영상

▶롤챔스 윈터 SKT T1 K 우승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