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시즌4 종료 보상 지급

오버워치|2017. 5. 30. 03:28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 종료 되었습니다. 보상도 바로 들어왔네요.

다음 경쟁전인 시즌5 시작일은 6월 1일 아침 9시 라고 합니다.

예전에 더 빨리 오픈한 적이 있으니 이번에도 좀 더 빨리 오픈될 가능성도 있을까요?

프리 시즌이니 뭐니 그런 게 거의 없어져서 게임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좋네요.

최고점을 찍었던 기록을 기준으로 티어별 보상이 이것저것 있으니 황금 무기나 살까 생각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버워치를 안한지 좀 되었는데 다음 시즌에는 게임을 얼마나 하게 될지 모르겠어요.

재미있는 게임인데 아무래도 팀 게임이고 블리자드가 비매너 유저 제재를 잘 안하니까 11대 1로 게임을 하는 기분.

오버워치 4시즌 종료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경쟁전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해 줍니다.

상위 500위 안에 들어간 랭커들은 특별한 아이콘과 움직이는 스프레이를 주는데 대부분의 유저들에게는 관계 없는 이야기죠.

아이콘이랑 스프레이는 어차피 쓰지 않을 것 같고 경쟁전 포인트로 황금 무기나 삽시다.

시즌4 에서 어쩌다보니 운좋게 다이아를 한 번 찍어봐서 1200 포인트가 들어왔네요.

오버워치 다이아 승급 달성

황금 무기 이것저것 사두긴 했는데 다음에는 윈스턴 것을 살까 생각 중이에요.

그러면 로드호그랑 오리사를 제외한 탱커 영웅들의 황금 무기를 다 사게 되네요.

오버워치 자리야 황금무기 인게임 스크린샷

라인하르트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1인칭 스크린샷

디바 황금무기 구입 인게임 스크린샷

원래 3291 포인트가 있었는데 포인트 들어와서 4491 포인트가 모였습니다.

황금 사고나면 1491이 남네요.

최근에 게임도 거의 안했고 이제 연승 버프도 없어졌다는 말이 있던데 다음 시즌에 배치보면 또 심해로 떨어지겠죠.

꾸역꾸역 플래티넘까지 다시 올라간다고 가정했을때 앞으로 약 71승은 더 해야 다음시즌 종료 시점에 하나 더 살 수 있겠네요.

지금은 시즌 준비 중이고 다음 시즌까지는 2일 남았습니다.

그동안에는 경쟁전과 같은 룰의 경쟁전 연습 모드를 플레이 해볼 수 있어요.

6월 1일 부터 오버워치 경쟁전 5시즌 시작일이니 다시 시작해 봅시다.

그런데 6월 1일 새벽 1시 부터는 콘솔판 철권7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폐관수련에 돌입합니다.

ATL 시즌1 16강 A, B조 다시보기

2017 TEKKEN 프리미어 리그 시즌1 다시보기

PS4 데이터베이스 재구축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