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틱 남코 스킨 by Yo-O

철권/조이스틱|2018. 7. 5. 03:28

요청이 있어 올리는 메이크스틱 남코 스킨 입니다.

제작은 Yo-O 님께서 하신 스킨입니다.

상업적 용도가 아니라면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세요. 요오 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걸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공유 원하시는 분도 있고 유튜브 등에 외국인 분들도 가끔 문의가 있네요.

여기 올려둘테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업적 이용만 안하시면 되요.

어차피 남코라고 써있는 걸 상업적으로 쓸 사람도 없을 것 같지만.

스킨 교체도 굉장히 귀찮은 작업이니 그냥 무난한 걸로 오래오래 사용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원본 파일이 하드에 찾아봐도 안되던데 이게 맞는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작년에 형 조이스틱 케이스 사는데 ist몰에서 출력해준 것과 조금 달라보이긴 하는데 적절히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상업적 이용은 하지 말아주시고 개인적인 취미생활 용도로 사용해 주세요.

이 사진에서 왼쪽 스틱이 위의 스킨이고, 오른쪽 스틱은 아래 스킨 입니다.

사진과 똑같이 출력하려면 위 스킨의 아래 남코 글자가 있는 검은색 바를 좀 두껍게 수정해줘야 할 것 같네요. 남코 글자도 올리고.

나사가 박힌 위치를 보면 조금 차이점이 보여요.

이건 제가 사용 중인 스킨입니다.

차이점이라면 그냥 위쪽에 선을 검게 제 취향대로 검게 고친 것 밖에 없습니다.

역시나 자유롭게 사용하시고 상업적 이용만 안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상업적으로 쓰면 반다이 남코에서 화를 낼 지도 몰라요.

멋진 스킨을 만들어주신 Yo-O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kin.zip
2.76MB

카카오의 뻘짓으로 티스토리 이미지에 모두 문제가 생겼네요. 압축해서 다시 올립니다.

조이스틱 소음 고찰 테스트 영상

닌텐도 스위치 AS 조이콘 교환

잠입레버 개선판 SDL-301-DX-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