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이벤트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추천

기타|2020. 5. 4. 03:18
반응형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습니다.

그 중에 신경 쓰이는 건 역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이겠지요. 스승의날은 한 켠에 접어둡시다. 촌지 주는 시대는 지났으니까. 가족에게나 선물을 잘 챙겨줍시다.

어린이날은 휴일이라 여기저기 행사라던가 놀이공원 등에 놀러가시는 분들도 좀 있겠지만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삼가주시면 좋겠네요.

코로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 나갑시다.

선물 고르기도 힘드니 무난한 걸 몇가지 추천해 봅니다.

어린이날 레고

먼저 어린이날 선물 부터 알아봅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중에는 뭐 스포츠 용품이나 킥보드 등등 다양하게 있겠습니다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진 상황에 자꾸 나가고 싶어지는 그런 선물은 좀 피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선물이 있겠지만 먼저 레고를 추천해 봅니다.

레고는 비싼 물건은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가지만 무난하게 고를 수 있는 제품도 많이 있어요.

그리고 자유도가 무척 높은 장난감이기 때문에 응용력도 대단히 좋고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무독성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추천하지요. 덤으로 어른이 가지고 놀기도 아주 좋습니다.

레고를 가지고 아이와 함께 설명서에 없는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으로 유명한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

이거 정가가 35만원 내외인데 최근 가격이 미쳐 날뛰고 있네요. 저 가격에는 구매하지 마세요. 정신나간 가격.

정가에 파는 곳에서 잘 구매해 보시거나, 중고를 구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새는 당근마켓이 핫하더군요.

어린이들 취향이 어떨지는 모르나 온가족의 닌텐도 답게 대다수의 남자 어린이, 여자 어린이 모두 좋아할 확률이 높습니다.

덤으로 부모님과 함께 집에서 가지고 놀기도 좋구요. 실내 운동이 가능한 게임도 있습니다.

스위치는 라이트 버전과 분리 가능한 버전이 있는데 집에서 TV에 연결해서 하려면 라이트 버전은 안된다고 하네요.

닌텐도 스위치 구매 소감

 

어버이날 카네이션

어버이날 선물은 뭐 기본적으로 일단 카네이션 사두는 게 좋겠지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꽃집 대목인 졸업식도 안좋았던 거 같은데 카네이션 장사도 그럴까봐 염려가 되네요.

중국 때문에 전세계 경제가 휘청이고 우리나라 서민 경제도 힘든 것 같은데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재난기본소득으로 지역화폐 받은 걸로 카네이션이라도 살까 생각되네요.

 

홍삼

어버이날 선물 첫 번째 추천인 홍삼입니다.

먹는 게 남는 거라고도 하고 어르신들 건강 챙기는데 홍삼이 꽤 무난하고 좋아요.

가격이 무지막지하게 비싼 것도 아니라서 구매하는 쪽이나 받는 쪽이나 편안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홍삼이 체질에 안맞는 경우가 아니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짜먹는 홍삼이나 홍삼 양갱 같은 거는 먹기도 편하구요.

아니면 약간의 과일과 함께 꿀도 괜찮습니다. 꿀이 한 번 사두면 은근히 두고두고 먹거든요.

 

디퓨저

저렴에 가격에 비해 집에 장식해두면 그럴싸해 보이는 디퓨저도 추천드립니다.

별 거 아니지만 하나 구입해서 어버이날에 선물해 드리면 기뻐하실 거에요.

셀프 탁구 실내에서 즐기는 운동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실내 운동기구 같은 것도 추천드립니다.

어버이날 선물은 항상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이런 제품도 요새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