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과자 추천 딸기 페이스트리

기타|2020. 7. 18. 20:14
반응형

예전에 사먹었던 이마트 과자 추천 입니다.

딸기 페이스트리인데 다른 노브랜드 제품에 비하면 양이 좀 적은 느낌이 있어서 가성비로 추천하긴 좀 뭐하네요.

가격은 1,980원 이니까 대충 2천원 이라고 보면 될 것 같군요.

우리나라 과자 가격이 대체적으로 엄청 비싸기 때문에 싼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이마트 가끔 갈 일 있으면 과자 좀 사오긴 하는데 그러다가 먹어본 제품입니다.

이마트 과자 딸기 페이스트리

이거도 노브랜드 제품이네요.

대충 네덜란드산에 중량은 125g 입니다.

그냥 뭐 딸기과자라고 보면 될 것 같군요.

 

이마트 노브랜드 딸기 페이스트리

뜯어보면 과자가 애매하게 들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과자 대부분이 과대 포장인데 이것도 과대포장을 피해갈 수는 없네요.

 

몰아보기

한쪽으로 몰아보니 빈공간이 확실하게 보입니다.

최소 3개는 더 들어갈 것 같아요.

 

이마트 딸기 페이스트리 맛

뜯어봅시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봉지 하나당 2개씩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렌치 파이라는 과자를 좋아하는데 그거 옛날에는 2개씩 들어있었는데 언젠가부터 1개로 바뀌었어요.

너무 아쉽습니다.

 

딸기페이스트리

먹어보니 대충 딸기 과자 였습니다.

그럭저럭 맛있긴 하네요.

가성비 따지기에는 다른 노브랜드 제품이 더 나은 것 같고, 딸기 과자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추천 감자칩 오리지널

손목운동기구 윈마이 자이로볼 파워볼

시디즈 T50 의자 팔걸이 고장 수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