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추천 감자칩 오리지널

기타|2020. 5. 19. 11:12
반응형

과자는 잘 사먹지 않는 편인데 이마트 간 김에 노브랜드 과자 몇 개를 사왔습니다.

그 중 감자칩 오리지널 추천을 한 번 해봅니다. 무난하게 호불호 크게 갈리지 않고 누구나 잘 먹을 것 같네요.

짭잘한 과자를 엄청나게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상관 없겠지요.

평범하게 바삭한 감자칩이에요. 보급형 프링글스 라는 말도 있더군요.

맥주안주 하기에도 좋은 과자라고 하던데 제가 술을 안먹으니 이건 대충 패스.

최근 이마트 노브랜드 재난지원금 결제가 된다는 말도 있고 안된다는 말도 많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가격도 저렴해서 여러개 쟁여두기도 좋은 감자칩 과자 추천 입니다.

문제는 이거 집에다가 여러개 쌓아두면 확찐자가 되기 쉬울테니 강철의 의지로 조금씩 먹거나,

애초에 먹을 만큼만 구매해 두시길 바랍니다.

칼로리는 545 kcal.

과자 잘 드시는 분은 뜯어서 한 번에 다 먹기도 할텐데 나트륨이라던가 뭐 이것저것 들어있으니 적당히 먹읍시다.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가격

좌측 하단에 보이는 가격에 주목.

프링글스 비슷한 과자 한 통이 890원 입니다.

어니언이나 자색고구마는 100원 더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최근 다른 과자에 비교하면 저렴해서 좋네요.

양도 적당히 들어있다

국내 과자들은 과대포장이 너무 심각한 편인데 아주 가득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왠만큼 양이 들어있습니다.

질소과자 개발 의욕이 떨어지게 만드는 포장이네요.

뚜껑

노브랜드 감자칩은 뚜껑도 있어서 적당량 먹고 다시 닫아놨다가 나중에 먹을 수도 있어서 좋네요.

완벽하게 밀봉으로 닫히는 건 아니지만 하루이틀 정도 먹기에는 괜찮아 보여서 추천하는 이마트 과자 입니다.

가능한 외출을 하지 않는 시기라서 마트에 갈 일이 없지만 어쩌다가 한 번 들리게 되면 과자 좀 사두는 것도 좋겠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밖에 나가는 것 보다는 집에서 과자먹으면서 넷플릭스나 보는 걸 추천합니다.

셀프 탁구 실내에서 즐기는 운동

QCY T2C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1989년 컴퓨터 학습 잡지 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