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디자인 공개

게임 뉴스|2020. 6. 12. 22:17
반응형

플스5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플레이 스테이션5 유출이 안 되다가 공식 공개가 되었네요.

PS5 출시일, 발매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 패드는 예전에 이미 듀얼쇼크5 가 아니라 듀얼센스 라는 이름으로 공개가 되었었지요.

이번에는 게임기 기계의 모양이 어떤지 드디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호불호가 갈리는 거라서 그런지 좋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의견도 있고 그러네요.

일단 PS5 디자인은 공개가 되자 마자 다양한 합성 유머 짤방이 생겨나고 있어요.

PS5 디자인 공개

정식 공개된 플레이 스테이션5 입니다. 공기 청정기 라는 의견이 매우 많습니다.

PS5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세워놓고 있는 게 디폴트인지 저렇게 공개가 되었네요.

눕혀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

PS2 시절에 눕혀서 인식 안되면 세우거나 그랬던 거 같은 기억이 되살아 납니다.

플삼 참치는 누워서 쓰면 냉납 때문에 안좋다는 카더라도 있긴 했는데,

플포 구형의 경우 열배출 때문에 눕혀놓고 공중부양 하라는 이야기도 많이 돌았었지요.

이번 플레이 스테이션5 같은 경우에는 세워서 쓰는 게 정석이 될지 나와봐야 알겠습니다.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때문에 구입

 

PS5 디자인

잘 보면 USB 포트가 2개 있는데 C타입이랑 A타입 입니다.

확실히 신형 기기라서 그런지 C타입 포트가 하나 채용되었네요.

근데 이렇게 눕혀서 쓰는 방향이면 디스크 들어가는 위치가 왼쪽 아래가 되겠네요

PS4 리모트 플레이 안드로이드 공식 지원

 

 

PS5 ODD 디지털 에디션

플레이 스테이션5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ODD 버전과 디지털 에디션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라고 하는데 점점 DL이 많아지는 시대라 그런지 없는 버전도 출시되네요.

디지털 에디션의 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ODD를 제외한 모든 성능은 두 기기가 동일하다고 해요.


| 플레이 스테이션5 합성 짤방

개노답

PS5 게임패드인 듀얼 센스의 디자인 때문인지 이런 합성이 돌아다니네요.

모에화 된 그림도 벌써부터 많이 존재합니다.

 

공기 청정기

이건 아무리 봐도 진짜 공기 청정기인데...

 

파르셀

포켓몬스터.

 

공유기

얼핏 보면 진짜 공유기네요.

 

드래곤볼의 셀 입니다.

 

꼭 색상이나 텍스쳐를 고치지 않고 그냥 올려놔도 큰 위화감이 없군요.

 

유희왕

카이바 ps5 입니다.

카이바 에디션 플스5 를 한정판으로 출시하면 대박을 칠 것 같네요.

 

반지의 제왕

사우론 탑

 

클라우드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의 주인공 클라우드 입니다.

역시나 큰 위화감이 없군요. PS5 에서는 파판7 리메이크 파트2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GTA5 모바일 플레이 테스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중도 하차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데모 다운로드 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