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우드 팜레스트

리뷰/제품 리뷰|2021. 11. 12. 20:43
반응형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우드 팜레스트를 구매하였습니다.

키보드 팜레스트 크기 좀 큰 거 찾다가 이게 적당해 보여서 샀네요.

근데 크기가 좀 많이 크네요. 생각보다 더 컸어요.

협찬 받고 광고 같은 거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돈 주고 산 겁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우드 팜레스트

대충 박스 사진 입니다.

포장은 적당히 뭐 둘러져 있고 튼튼한 박스 안에 들어 있어요.

기스 걱정 같은 건 딱히 없을 것 같네요.

Wood 100% 라고 되어 있는 걸 보면 아무튼 나무로 되어 있는 모양.

 

마이크로닉스 팜레스트

개봉해서 책상 위에 올려두고 보면 나무처럼 생기지 않았습니다.

옆면을 보면 나무 재질이 보이는데 항상 눈에 자주 들어오는 윗면은 나무 같지가 않네요.

 

made in china

메이드 인 차이나.

아래 양 옆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스펀지 같은 게 붙어 있는데 사용 중인 책상이 나무라서 그런가 잘 미끄러 지네요.

유리라던가 다른 재질이었으면 어땠을지 모르겠습니다.

스펀지 높이도 높은 편이에요.

 

제닉스 팜레스트 비교

제닉스 XPAM 팜레스트랑 크기 비교.

길이도 그렇지만 높이도 크게 차이가 납니다.

길이라고 해야하나 깊이라고 해야하나 하여튼 그거 때문에 큰 팜레스트를 찾은 건데 높이가 생각 이상으로 높아요.

 

제닉스 팜레스트 실사용

제 경우 보통 한국인 남성 치고는 손 크기가 조금 큰 편인데 제닉스 팜레스트 쓸 때는 이렇게 사용 했었습니다.

키보드에 딱 붙여놓고 쓰면 팜레스트 쓰는 의미가 없었고, 최소 1cm 정도는 떨어뜨려놓고 사용해야 편안했어요.

 

마이크로닉스 팜레스트

마이크로닉스 팜레스트의 경우 크기가 커서 키보드에 붙여놓고 써도 아주 편안하네요.

문제는 이게 기존에 쓰던 것 보다 높이가 많이 높아서 미묘하게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스펀지 제거

팜레스트 높이를 낮출 겸 해서 제 책상에는 무용지물인 스펀지를 떼어 버렸습니다.

다행히 살살 떼니까 잘 떨어지네요.

 

3M 범폰 부착

3M 범폰을 부착하여 주었습니다.

대충 2mm 정도 높이인데 이 정도만 붙여도 책상 위에서 미끄러지지도 않고 잘 고정되네요.

팜레스트는 1mm 정도 공중부양 시켜줍니다.

덤으로 키보드와 팜레스트 사이에도 붙여주었습니다.

 

키보드 범폰

팜레스트 높이는 대충 낮추었으니 이번에는 키보드 높이를 아주 살짝 높여줄 시간.

바밀로 키보드가 높이가 낮은 편이기도 하고 3M 범폰 붙이면 더 미끄러지지 않으니까 시험삼아 붙여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이네요. 아주 좋습니다.

 

세팅 완료

손 크기가 큰 편이라 크기가 큰 팜레스트 찾는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다만 높이도 높은 편이라 구입 전에 사용 중인 키보드의 높이와 비교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사용 중인 키보드가 조금 낮은 편이라 높이를 고쳐주었습니다.

바밀로 저소음 적축 VA87M 조용한 키보드

초보 컴퓨터 조립 성공

엑박패드 4세대 PC 블루투스 무선 연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