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페이커 마우스 구입

리뷰/제품 리뷰|2022. 3. 27. 22:46
반응형

페이커 마우스라고 하는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무선 마우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꽤 마음에 드네요.

손이 큰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

무선이라 굉장히 편하기도 하구요.

장단점이야 다 있지만 일단 저는 꽤나 마음에 드네요.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제품을 제공받았다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제 돈 주고 산 제품입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마우스가 더블클릭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던 차에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니 이게 좋다고 하데요.

광스위치인지 뭔지 하여튼 데스에더 v2 pro 는 더블클릭 증상이 없다고 해요. 있으면 가만두지 않을테다.

아무튼 무선이라 편리하고 제 손 크기에도 잘 맞아서 굉장히 편리하네요.

 

데스에더 마우스 소감 및 리뷰는 대략 영상으로.

장점이라면 무선인데 딜레이도 없고 편하고 더블클릭 현상 없다는 것 등이 있겠네요.

단점은 특가 아니면 비싼 거나 취향이지만 사이드 고무, 횔에 LED 없음.

그리고 가장 큰 단점이라면 역시 충전독이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 이었습니다.

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충전독을 따로 구매해줘야 해서 그게 너무 아쉬웠네요.

충전독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편의성에서 차이가 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레이저 기간투스 V2

덤으로 마우스 패드도 바꿀 때가 한참 지나서 이 기회에 같은 레이저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원래 골리아투스를 썼었는데 이게 단종된 건지 없더라구요.

오버로크 된 마우스 패드를 찾았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거나 등등...

결국 그냥 기간투스 V2를 구입하였네요.

 

충전독 기간투스

미디엄 사이즈인데 대충 이정도 크기 입니다.

저감도로 fps를 하는 분들에게는 좀 작을 수 있겠지만 제가 사용하기에는 딱 적당하네요.

사실 요새 마우스 쓰는 게임을 거의 안하기도 하네요.

 

레이저 골리아투스

기존에 사용하던 골리아투스와 크기 비교.

 

레이저 에코백

덤으로 쇼핑백인지 에코백인지 뭔가를 사은품으로 받았네요.

쓸 데는 없어 보이는데 뭔가 묘하게 감-성이 좋군요.

레이저 데스에더 v2 pro 마우스 수명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고장날 때까지 잘 사용해야 겠습니다.

타키온 PCB 보다 인풋렉 빠른 GP2040K (가칭)

초보 컴퓨터 조립 성공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우드 팜레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