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명예 5레벨 최고 레벨에 도달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2021. 11. 19. 22:25
반응형

롤 명에 5레벨 달성 하였습니다.

명예 레벨은 게임을 하면서 끝나고 칭찬을 많이 받으면 달성이 됩니다.

별 건 아니고 그냥 매너 게임을 많이 했다던가 팀에 도움을 많이 줬거나 그러면 되는 것 같네요.

명예 작업도 한다던데 그런 건 잘 모르겠고 대충 혼자 하다보니까 어떻게 되었습니다.

칼바람 같은 데서 서포터나 탱커 같은 거 혼자 많이 했는데 그래서 이렇게 된 것 같습니다.

롤 명예 5레벨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하다보면 온갖 인간 쓰레기들을 보게 됩니다.

욕설 등을 잘 잡지 않고 그래서 롤을 점점 안하게 됐었고,

가끔가다 칼바람이나 하거나 친구 하면 종종 했었는데 어떻게 명예 최고 레벨을 달성하네요.

 

명예 5레벨 캡슐

보상이라고 무슨 캡슐을 줍니다.

요즘은 욕하거나 그런 사람들 신고하면 제대로 정지를 먹이는지 모르겠네요.

자주 신고를 하는데 피드백이 오는 경우는 그에 비해 적어서 좀 아쉽습니다.

 

온전한 챔피언 워윅

보상이라고 주는 게 워윅 온전한 챔피언 이네요...

 

온전한 챔피언 트위치

그 다음 보상은 온전한 챔피언 트위치 입니다.

필요 없어.

 

챔피언 파편 브랜드

그 다음으로 들어온 명예 5레벨 보상은 브랜드 챔피언 파편 이었습니다.

역시나 필요 없어.

 

명예 5레벨 토큰

다 필요 없었는데 이번에는 명예 5레벨 토큰이 들어왔습니다.

과연 이 토큰으로는 뭘 받을 수 있을까요?

 

열쇠 조각 5개

뭐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 수준의 열쇠 조각이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여태까지 들어온 보상 중에는 제일 좋네요.

 

온전한 감정표현

감정 표현도 하나 들어오네요.

랜덤인지 모르겠는데 뭐 주면 좋고 말면 말고...

 

명예 5레벨 토큰 상점

명예 5레벨 토큰 상점에서는 중세 트위치 스킨이나 회색 워윅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로마 등도 있네요.

워윅이나 트위치를 주로 하는 분들에게는 좋을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명예 5레벨 보상은 어째 좋은 게 하나도 없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어쨌든 가능한 매너 게임을 했으면 좋겠네요.

지로보 : 인간이 5명이나 모이면 반드시 1명은 쓰레기가 있다

바밀로 저소음 적축 VA87M 조용한 키보드

지포스 RTX 3080 가성비 그래픽카드 구매

바이오 하자드 RE: 3 리메이크 클리어 소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