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0, X-2 리마스터 한글판 스크린샷

게임 뉴스|2014. 2. 26. 0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10, X-2 리마스터 한글판 스크린샷 입니다.

이제 파판 10탄을 한글판으로 해볼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옛날에 게임 스샷을 보고 뭐 이런 말도 안 되는 그래픽이 다 있나 감탄했었지요.

PS2 시절의 대표적인 대작 RPG인데 파판X 는 아쉽게도 영문판으로 정발이 되었었습니다.

후속작인 X-2 는 한글화가 되긴 했지만 그건 좀...그랬어요.

이제 PS3, Vita 로 HD리마스터된 파이널 판타지 10, 10-2 가 한글로 나오니 못해본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예약판매는 이미 지나갔기 때문에 발매 이후에 구매하면 될 것 같네요.


클릭하면 커지는 스샷들 입니다.

스샷 출처는 루리웹. 스퀘어 에닉스 제공이라 화질이 조금 떨어진다고 하네요.

PS3 는 합본으로 나와서인지 이런 화면에서 고르는 방식인가 봅니다.

X-2의 프롤로그 같은 인터널과 X-2 후일담 형식인 라스트 미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X 타이틀 화면.

추억의 명작을 한글로 즐길 수 있다니 기쁩니다.


X-2 타이틀 화면.

얘는 PS2 시절에도 한글로 발매 햇었지요.

전 파이널 판타지 10탄을 안해본 상태로 10-2를 해서 그런지 감흥은 그저 그랬었어요.

근데 해보신 분들도 다들 그랬었다는 소문이 있다는 게 함정.


10탄 인게임 화면입니다.

좀 뿌연감이 있는데 실 플레이를 하면 좀 더 나아보이려나요?


역시나 전투화면 입니다.


파판 10탄


10-2 메뉴창

HD로 리마스터 되서 그런지 정말 선명하네요.


10-2 전투화면 입니다.

1080p 지원인지 해상도가 아주 높네요.


이건 Vita용 스크린샷 입니다.

비타로는 합본이 아니라 따로따로 발매하는 방식인데 가격이 비싸서 논란이 되었지요.

개인적으로는 PS3 도 그냥 분리해서 발매하고 가격을 더 낮춰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근데 그러면 X-2 판매량이 바닥을 치려나요?


휴대용 게임기로 파이널 판타지 10탄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되어 놀랍습니다.

PS2 시절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당시에 이거 한글로 나오면 정말 좋겠다 하고 생각만 했었거든요.

이제 곧 파이널 판타지 10 리마스터를 한글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X-2 는 덤으로 같이 해볼 수도 있겠네요.


메탈기어솔리드5 기종별 차이 스크린샷

▶XboxOne VS PS4 해상도와 프레임

▶롤 특별 게임 헥사킬모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