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솔리드5 팬텀 페인 스크린샷 공개

게임 뉴스|2014. 6. 9. 08:12

메탈 기어 솔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팬텀 페인 소식입니다.

이번 메탈 기어 솔리드5 팬텀 페인은 데모를 돈받고 파는 행위만 아니었어도 정말 기대작이었을 텐데요,

뭐 물론 지금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최신 게임이긴 합니다.

문제는 데모게임을 돈 받고 파는 상술이지요.

그라운드 제로는 평이 꽤 좋았지만 게임 플레이 시간이 그냥 데모니까요.

메기솔5 탄은 빅보스가 주인공으로 나와서 꽤 기대가 되긴 합니다.

한글화가 된다면 주저하지 않고 구입할텐데 메탈 기어 솔리드4 를 생각하면 한글화 될련지...


빅보스

스크린샷 들이 공개된 곳은 여기 입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그래픽은 차세대 기종 답게 정말 선명하고 좋네요.

1080P 그래픽이라 해상도가 참 높아서 좋습니다.

하긴 오래전에 나왔던 4탄도 1080P 지원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빅보스가 이제 의수도 달고 머리에 뿔도 생기고 참 시리즈 대대로 개고생 하는 느낌입니다.


나는 살고 싶어! 너와 함께!

모 명작 만화가 생각나는 장면이네요.

카즈히라 밀러와 스네이크 입니다.

피스 워커 미션 중에 카즈와 데이트 하는 것도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노린 걸수도?


마치...

언제나 대작 게임을 보면 한글화 밖에 생각나는 게 없네요.

뭐 한글 안되면 중고 소프트로 즐기거나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라운드 제로만 봐도 꽤 설레던데 팬텀 페인의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도 큰 기대가 됩니다.

빅보스의 파멸은 보고 싶지 않지만 어떻게 될지 굉장히 궁금하기도 해요.

메탈기어 솔리드 1 리뷰

▶메탈기어 솔리드2 슈퍼플레이 - 소콤으로 해리어 잡기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 한국발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