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발표 언리얼4 엔진 사용

철권|2014. 7. 14. 16:00

Evo2014 에서 철권7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철권 x 스트리트 파이터가 먼저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의외네요.

IGN에서 철권7 정보를 유출해 버려서 그것 때문에 부랴부랴 뜬금없이 이걸 공개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덕분에 신작 발표인데 호응도 없고 하라다 씨만 불쌍하게 되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도 제대로 준비한 게 아니고 정보 유출 때문에 급하게 대충 만든거라고 하네요.

제대로 된 철권7 관련 소식은 좀 더 기다려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철권7 타이틀 이미지. TEKKEN7 이라는 글씨가 멋져보입니다.

철권6 BR 때처럼 다시 큰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또 불안하기도 하네요.

한자 폰트가 좀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이 들어요.

언리얼4 엔진 사용한다던데 PS4 로 나오면 엄청난 그래픽을 보여줄 것 같네요.


발표당시 하라디 씨의 모습.

유출된 정보 때문에 일본에 있는 회사도 난리고 무마할 수 있게 큰 함성 부탁드린다고 했던 하라다.

하지만 호응은 없고 고요했다고 합니다.

설마 다 포기하고 아이돌 마스터나 하러 가는 것은 아니겠지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7월 25일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철권X스파 소식은 없네요.

그나저나 왜 이제와서 카즈야의 엄마이자 헤이하치의 아내인 카즈미가 언급되는 걸까요?

뜬금포 떡밥인지 아니면 정말 뭔가 준비한 것인지 인게임 화면도 없어서 이건 뭐.


THE FINAL BATTLE

마지막 철권 시리즈의 암시인가요? 하긴 철권5 때도 헤이하치 죽었다더니 살아있었지요.

태그1 - 4 때처럼 뭔가 대격변이 벌어지지는 않을 것 같은데,

막장 스토리를 끝내고 싶다는 말을 했었다던데 이번이 마지막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태그2 인기도 전같지 않아서 더 불안하기도 하네요.


이번에 공개된 영상 입니다.

IGN 정보유출 때문에 급하게 대충 만든 거라서 볼 건 없어요.

그냥 카즈야 엄마 떡밥 정도. 7월 25일을 기다려 봐야 겠습니다.

킹오브파이터즈 신작 EVO 2014 KOF XIII 담당자 언급

▶Tekken Tag Tournament2 세계대회 한국 JDCR 우승

▶철권 태그2 LOL 커스터마이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