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신챔프 나르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2014. 7. 30.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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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신 챔피언 나르 정보 입니다.

이번 LOL 신챔프는 그렘린 같은 컨셉이네요.

평소에는 아주 귀여운데 변신을 하면 괴물처럼 됩니다.

아직 본섭에는 나오지 않았고 곧 북미부터 풀리게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우리나라 롤 서버에도 신 챔피언 나르는 기다리면 나오겠지요.

브라움이 5월에 나왔으니 롤 신챔프는 약 3개월 만에 보는 것 같네요.

언제나 새로운 챔피언이 나오면 OP 였습니다. 퀸을 제외하면 말이죠.


잃어버린 고리. 나르 일러스트 입니다.

묘하게 나방같이 생긴 것 같기도 합니다.

그렘린 컨셉인 것 같은데 평소 모습은 꽤 귀여운 느낌이에요.

외모 때문에 여성 유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티모 처럼요.

롤 티모 장인 영상


돌도끼처럼 보이는 부메랑을 손에 들고 있습니다.

귀도 크고 참 그렘린 처럼 생겼네요.

어릴때 그렘린 영화 재미있게 봤었는데 갑자기 그립습니다.

패미콤으로 게임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나르 인게임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귀엽네요. 꼬리도 달려있고 눈도 크고 말이죠.


변신한 메가 나르 입니다.

전투할때나 공격할때 분노를 얻는 나르는 다음 스킬로 변신을 합니다.

변신하면 무슨 괴물처럼 변해 버립니다.

PBE에서는 변신한 나르의 스탯이 쉬바나보다 더 높아서 논란이 되고 있어요.

본섭에 출시될때 어떻게 밸런스 조정이 될지 관건입니다.


나르 귀환모션

나르 스킬 세트 (출처는 롤 인벤 롭스군 님)

패시브 분노 유전자

나르는 전투상태일때와 공격하는 동안 분노를 얻습니다. 나르의 다음 스킬로 분노가 가득차, 나르를 메가 나르로 변화시켜 나르의 스킬들과 능력치가 15초동안 증폭됩니다.

※만약 나르가 아무행동을 하지 않으면, 분노수치가 100에 도달하고 4초후에 변하게 됩니다.


미니 나르

1레벨 이동 속도 +10 (10레벨까지 레벨 당 +1 그 이후에는 레벨 당 +2)

1레벨 사거리 +250(레벨 당 +6)

공격속도 레벨 당 +5%


메가 나르

1레벨 체력 +70(레벨 당 +40)

방어력/마법 저항력 레벨 당 +2

5초당 체력재생 레벨 당 +3

1레벨 기본 공격력 +6(레벨 당 +2)


부메랑 던지기(미니 나르 Q)/돌덩이 던지기(메가 나르 Q)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사거리: 1125

미니 나르: 나르가 부메랑을 던져 나르에게 돌아오기 전에 10/45/80/115/150(+1.0 총 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15/20/25/30/35%의 둔화효과가 적용됩니다. 첫번째 맞은 적 뒤에있는 적들은 50%의 피해를 받습니다.

메가 나르: 적을 가격할때 멈추는 바위를 던져 근처의 모든 적을 느리게 만들고 10/50/90/130/170(+1.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나르가 부메랑 혹은 바위를 집었다면, 제사용 대기시간이 60%감소합니다.

부메랑을 던지면, 부메랑의 경로가 나타납니다.


팡팡(미니 나르 W)/쿵쾅(메가 나르 W)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 나르: [지속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공격/스킬은 25/30/35/40/45(+1.0 주문력)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가 3초 동안 점차 감소하는 30%[궁극기에 비례]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몬스터에게 최대 70/125/175/225/275) 메가 나르에서 미니 나르로 돌아갈때 Hyper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메가 나르: 1.25초 동안 구역내의 적을들을 기절 시키고, 25/50/75/100/125(+1.0 총 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폴짝(미니 나르 E)/우지끈(메가 나르 E)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사거리: 475

미니 나르: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3초 동안 20/30/40/50/6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만약 나르가 유닛[적 또는 아군]에게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이동하며, 적 유닛은 20/60/100/140/180(+나르의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깐 느려집니다.

메가 나르: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고 착지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20/60/100/140/180(+나르의 최대 체력의 6%)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착지한 곳의 적들은 잠깐 느려집니다.

일반 상태 E는 단지 재빠른 점프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의 꼭대기에 E를 사용했다면, 약간 튕겨나 더 멀리 이동합니다.


나르!(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거리: 475

미니 나르: 지속 효과 - Hyper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45/60/75% 증가합니다.

메가 나르: 지정된 방향[500 유닛]으로 근처의 모든 적들을 밀쳐내어 200/300/400(+0.5 추가 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5/1.75/2초 동안 60%의 둔화효과를 적용시킵니다. 벽에 맞은 적들은 150%의 피해를 입고 느려지는 대신 기절합니다.

왠지 변신하는 잭스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W스킬이 아주 강력해 보이기도 합니다.

체력 게수도 있어서 딜탱으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본섭에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단 출시되고 연구되서 재미있는 챔피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롤 신 챔피언 나르 정보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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