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적검색 대전기록 공식 사이트 지원

리그 오브 레전드|2014. 7. 31. 03:09
반응형

롤 전적검색 대전기록 공식 사이트 지원 소식입니다.

그동안 각종 LOL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해 주네요.

아직 베타 서비스인데 좀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리플레이나 빨리 만들어 줬으면 좋겠는데 그건 깜깜 무소식.

정식 대전기록 서비스라서 아주 상세하게 나온다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랭크 점수 같은 것은 아직 안 보이네요. 앞으로 어떤 업데이트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새롭게 생긴 대전기록 페이지 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검색 란에서 소환사 명을 검색하면 전적이 나오게 되요.

베타라서 그런지 일부러 그렇게 만든 건지 랭크만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하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의 전적 중에 일반 게임이나 커스텀도 볼 수 있어요.

롤 대전기록 공식 사이트

위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게임 했던 게 뜨네요.

게임을 했던 날짜와 획득 골드, 게임 시간 등등 여러가지 정보가 눈에 들어옵니다.

아직 사설 전적 검색 사이트에 비교하면 좀 부족한 느낌이에요.

롤 전적검색 사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검색 사이트 노말보기

▶롤 배치고사 잘보는 법


하지만 상세하게 나오는 점은 뛰어납니다.

포탑, 드래곤, 바론 등을 얼마나 잡았었는지도 볼 수 있어요.

그런데 랭크 티어는 보이지 않게 되어 있네요.


팀 골드 우위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건 퍼플 팀이 압도했던 게임이라 이렇게 뜨네요.

중간중간 킬, 포탑, 드래곤 등을 가져간 시간대도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대전 분석을 보면 선취점, 포탑 파괴, 다중, 연속 킬수를 기록한 챔피언이 보입니다.

꽤 다양한 분석이 나와 있어서 신기하네요.

챔피언을 맵의 어느 지점에서 처치했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우물 안에 있다면 꽤 재미있는 기록이 될 것 같아요.


상세한 대전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끝나고 보이는 화면이랑 비슷하네요.

좀 더 발전해야 겠지만 다른 전적검색 사이트에 비교하면 상세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롤 대전기록 공식 사이트 지원 소식이었습니다.

▶LOL 신챔프 나르 정보

▶롤 공개 채팅방 비활성화로 이용 불가

▶리븐 장인 페이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