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획득과 연미복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2014. 7. 31. 16:00

롤 점검 완료가 되고 패치 노트도 공개되었습니다.

기다리던 편리한 팀 구성 소환사 아이콘 획득에 성공하였어요.

연미복 스킨도 곧 나온다고 하네요.

롤 일반 게임을 주로 하는 편인데 편리한 팀 구성이 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게임을 찾는 시간이 좀 줄어들고 MMR도 관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새로운 롤 소환사 아이콘을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암살자 아이콘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왠지 탈론 같이 생겨서 멋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편리한 팀 구성.

근데 여전히 큐 돌리면 시간 엄청나게 오래 걸립니다. 그룹 찾는데 15분은 걸렸던 것 같네요.

어떻게 5명이 모여서 준비를 하면 또 적팀 찾아야 하는데 그것도 한 세월.

아침에 해서 그랬던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좀 너무했어요.

MMR에 따라서 시간이 다르게 걸린다고는 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니 지치게 됩니다.

오늘 롤 패치로 너프가 된 리신이 그림 가운데 있어서 리신 좀 해보려 했는데 말이죠.

LOL 다이아 리신 장인 흥부 매드무비

▶롤 리신 장인 멋진 플레이 영상


새롭게 생긴 기능같은데 새로운 역할군이나 챔피언을 할 때 MMR을 조정해 준데요.

변수가 많긴 하겠지만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전 기껏해야 골드 밖에 안되는데 이거 게임 돌리니까 적팀에 다이아가 3명 이었어요.

아직은 좀 더 손봐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소환사 아이콘 6가지 입니다.

암살자, 원거리 딜러, 마법사, 전사, 서포터, 탱커 순서에요.

전 암살자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얻는 방법은 역할군 별로 5번 게임을 하면 됩니다. 탈주를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각각 5번씩 6번의 게임을 해야 하므로 최소 30판은 해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초토화 봇 모드 출시 난이도 높네요

▶롤점검 완료 패치 노트 소환사 아이콘 월드컵 축구 스킨 출시


다행스럽게도 오늘 롤 패치 이전에 했던 전적도 포함입니다.

예전에 암살자만 많이 했었는데 딱 1판만 게임 하니까 바로 지급이 되네요.

바로바로 눈에 들어오니 아주 좋습니다.

그동안 소환사 아이콘들은 조건 완료 하더라도 한참 뒤에 들어와 있었으니까요.


전사도 전에 좀 해놨던 것 때문에 1판 하니까 바로 들어오네요.

근데 나머지 아이콘 4개는 한 적이 없어서 20판을 강제로 하게 생겼군요.

게임을 하고 싶어도 팀 찾고 시작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니 난감합니다.


약간의 꼼수 입니다.

역할군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챔피언과 엉뚱한 것을 선택해도 아이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리븐으로 탑을 가는데 역할군만 서포터로 해서 5판 하면 서포터 아이콘이 들어와요.

위쪽의 암살자와 전사가 모두 정글 리신으로 해서 획득한 것들 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연미복 이즈리얼 스킨 일러스트 입니다.

인게임도 꽤 예쁘던데 판매 많이 될 것 같네요.

왠지 제비족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만 나름 어울리는 것 같기도.

뒤에 있는 여자 2명은 신 챔피언. 혹은 신스킨 떡밥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미복 바이 입니다. 참 강해보이네요. 손모가지가 위험할 것 같아요.

패치 이후 게임 밸런스가 어떻게 바뀔지는 두고봐야 겠습니다.

전 일단 편리한 팀구성 게임으로 소환사 아이콘이나 얻어봐야 겠어요.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트리스타나 궁 버그 영상

▶LOL 신규 시네마틱 영상 A New Dawn

▶철권7 PC 발매 예정

댓글()